지디 지난주에 입대했고 태양이랑 대성이는 다음주에!! 승리는 이번에 중국영화개봉이랑 솔로앨범 준비한거 활동끝나면 바로 지원할거래 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 옛날부터 동반입대했으면 좋갰다 싶었지만 왠지 안할줄 알았는데 ㅠㅠ 리리 여름쯤에 입대하면 2020년 초에 다 모일수 있을지도... 2020년 8월 완전체 가즈아!!! 그러고 보니 ㄹㅇ 공백기보다 짧은 군백기..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지디 지난주에 입대했고 태양이랑 대성이는 다음주에!! 승리는 이번에 중국영화개봉이랑 솔로앨범 준비한거 활동끝나면 바로 지원할거래 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 옛날부터 동반입대했으면 좋갰다 싶었지만 왠지 안할줄 알았는데 ㅠㅠ 리리 여름쯤에 입대하면 2020년 초에 다 모일수 있을지도... 2020년 8월 완전체 가즈아!!! 그러고 보니 ㄹㅇ 공백기보다 짧은 군백기..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