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늘은 한창 빵에 빠져있을 때 빵을 만들어 보고 싶어 도전한 빵진이진

아무것도 몰라서 슈퍼언니한테 물어보고 산 강력분

통에 물을 담고

마트언냐가 추천해준 밀가루

옆에 버터랑 이스트랑 뭐였는지 기억 안나는거 넣고 기다리면 어머나 이럴수가 빵도 부풀고 내 맘도 부푸는 마법같은 일이!!

솔직히 이쁘게 담았는데 이쁘게 만들어져야지 기계가 양심이 있으면..
만든이가 이쁘게 생겼는데 그쵸?

빵 한조각 만드는데 4시간 15분
님들 사드셈 사먹는거 추천 ㅇㅇ

쉐킷쉐킷

4시간 15분동 빵 만드는 동안 난 우리 백선생님한테 밥하는걸 배워야지
선생님 밥좀 알려주십시오!!
절 노예로 부려 주십시오!!

오 3분전

꺼낼 준비하고

푸시ㅜ이하휴ㅏ사가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웃기네

꺼내서

여기에 부으면 쨔잔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만드려던건 오른쪽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해보니 더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나도 웃음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인형님 여어하추!!!!! 여기 어이없는사람 하나 추가여!!

아냐 잼을 바르면 맛있을 수도 있어
와중에 얼굴 일하네

냠

?

??
오늘은 짜파게티의 왕 짜왕을 만들어 볼게요

보글보글

경상도 짜장엔 계란이 들어간다죠

그럴듯해

ㅎㅇ 나 왕 ㅇㅇ

남자는 핑크!!

빵전승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빵은 사서드세여~

지렁이랑 너무 익힌 계란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