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85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4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자 오늘은 한창 빵에 빠져있을 때 빵을 만들어 보고 싶어 도전한 빵진이진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아무것도 몰라서 슈퍼언니한테 물어보고 산 강력분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통에 물을 담고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마트언냐가 추천해준 밀가루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옆에 버터랑 이스트랑 뭐였는지 기억 안나는거 넣고 기다리면 어머나 이럴수가 빵도 부풀고 내 맘도 부푸는 마법같은 일이!!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솔직히 이쁘게 담았는데 이쁘게 만들어져야지 기계가 양심이 있으면..

만든이가 이쁘게 생겼는데 그쵸?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빵 한조각 만드는데 4시간 15분

님들 사드셈 사먹는거 추천 ㅇㅇ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쉐킷쉐킷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4시간 15분동 빵 만드는 동안 난 우리  백선생님한테 밥하는걸 배워야지

선생님 밥좀 알려주십시오!!

절 노예로 부려 주십시오!!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오 3분전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꺼낼 준비하고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푸시ㅜ이하휴ㅏ사가악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웃기네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꺼내서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여기에 부으면 쨔잔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만드려던건 오른쪽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해보니 더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어이없어서 나도 웃음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인형님 여어하추!!!!! 여기 어이없는사람 하나 추가여!!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아냐 잼을 바르면 맛있을 수도 있어

와중에 얼굴 일하네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























오늘은 짜파게티의 왕 짜왕을 만들어 볼게요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보글보글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경상도 짜장엔 계란이 들어간다죠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그럴듯해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ㅎㅇ 나 왕 ㅇㅇ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남자는 핑크!!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빵전승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빵은 사서드세여~







+
분명 제목도 빵만드는 김석진이긴 한데, 결말은 짜파게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몇년후 강제로 고든램지한테 음식 평가 받음

내가 생각하는 방탄 진의 요리블로그 레전드 (긴글) | 인스티즈

지렁이랑 너무 익힌 계란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예지력상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지력 상승ㅋㅋㅋㅋㅋㅋㅋ 식빵 레전드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레전드야 아 슼하고 좀따봐야지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겈ㅋㅋㅋㅋㅋ해외팬이 고든램지한테 내 남자친구가 만든 음식인데 평가 해달라고 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엌ㅋㅋㅋㅋㅋㅋ????고든램지 진짜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진짜얔ㅋㅋㅋㅋ 팬이 평가해달라고 한거에 저렇게 달아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든램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빵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고든램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지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짤부터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렁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ㅠ김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본인이 찍고 편집해서 힠힠대면서 썼을거 생각하니까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바쁘겠지만 블로그 요즘에도 올려줬으ㅕ면 좋겠닼ㅋㅋ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든램지 뭐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9
저거 언제 올린거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15년 12월 17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거 멘트도 다 본인이 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ㅋㅋㅋㅋ 회사 컨텐츠같은거 아니고 본인이 하고싶어서 자체제작한컨텐츠라 혼자 찍고 편집하고 코멘트달아서 올린거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것 부터 보면 말투 꾸준함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몇 년 뒤에 평가한것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지렁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든 램지가 지렁이라고 한 거는 이제 알았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ㅋㅋㅋㅋㅋㅋ렁ㅋㅋㅋㅋㅋㅋㅋ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근데 석진이 언냐들~ 이런거 아는게 더웃김ㅋㅋㅋㅋㅋ예전 훈녀생정에서 쓰던 말투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
4:43 l 조회 8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
4:42 l 조회 20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2
4:38 l 조회 17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
4:36 l 조회 18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0
4:34 l 조회 62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1
4:34 l 조회 15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7
4:31 l 조회 51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16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
4:28 l 조회 5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19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29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3
4:25 l 조회 11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1
4:23 l 조회 53
여친 연애도 터진데3
4:22 l 조회 108
진짜 그냥 새벽이라 하는 말인데 주어 안 깜7
4:20 l 조회 117
근데 축구선수들은 음바페 메시 네이마르 날두같은선수들보면3
4:18 l 조회 29
난 디씨가 안 망하는게 신기함2
4:17 l 조회 46
내부정병 그냥 갤충임3
4:16 l 조회 42
팬 생각하면 고소나해라
4:15 l 조회 27
날두 아임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4:1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