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살리는 곡 나왔으면 좋겠는데
이번에는 약간 좀..... 뭔가 그래... 아쉬워... ㅠㅠㅠㅠㅠ
서서히 반응 좋았어서 더 뭔가 아쉽다 이번 유닛 곡이 ㅠㅠ
노래 자체는 귀엽고 뮤비도 귀엽고 한데!!! 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4/02) 게시물이에요 |
|
그거 살리는 곡 나왔으면 좋겠는데 이번에는 약간 좀..... 뭔가 그래... 아쉬워... ㅠㅠㅠㅠㅠ 서서히 반응 좋았어서 더 뭔가 아쉽다 이번 유닛 곡이 ㅠㅠ 노래 자체는 귀엽고 뮤비도 귀엽고 한데!!! 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