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4538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8년 전 (2018/4/22) 게시물이에요

내가 맨날 고척돔 잠실 같은 큰 규모로 하는 콘서트만 가서 그런가 감이 안 잡혀...

소리 심하게 지르면 다 알아채고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척돔 갔다 왔으면 엄청 작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 큰 데 안 가봤어도 처음 갔을 때 넘 작아서 깜짝 놀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많이 작은편 스탠딩 맨뒤에 서도 다 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작아작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MG...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겁나작아 맨뒤에있어도 얼굴보임 길이가 고딩때 강당보다 작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잘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천어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쨔 쟈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겁나작을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엉 초초미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스탠딩 앞구역 250번대인데 엄청 잘 보여??? 얼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웅웅 일단 스탠딩 앞구역이라는 거에서 이미 잘보여 근데 250번대면 더 잘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내가 좋아하는 락밴드 그룹 내한 공연 때 가봤는데 완전 쟈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때 우리 스탠딩이 ABCD 네 구역이 나눠져있었는데 A 47번이였느데 펜스 두 번째 줄이였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단차가 없어서 엄청까지는 아니야ㅠㅠ 스탠딩이ㅠ
구역이 나뉘어져있어? 통구역이면 괜찮은 편인데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작아 거기 어천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척돔이랑 비교 불가지ㅋㅋㅋㅋ 완전 작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진짜핵작아 너무좋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사 라이브홀 좌석 진짜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디든 진짜 엄청 잘보여 고척만 갔으면 신세계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오스트리아도 알제리 이겨야 스페인 안 만나지???
9:57 l 조회 1
OnAir 아니 너무 무서워...ㅋㅋㅋㅋ
9:57 l 조회 6
아침에 춥고 낮에 더우니 감기 두달만에 걸려서 고생했었음
9:57 l 조회 2
자 이제 콩고가 역전승 하면 그것도 조아
9:56 l 조회 9
난 왜 오스트리아 비길거 같냐 ㅠㅠ
9:56 l 조회 7
일요일 오전 온가족이 티비앞에서 우즈벡전 보는중인데5
9:55 l 조회 74
OnAir 비겨도 경우의 수 충족되니까 그나마 나은데 ..1
9:55 l 조회 58
근데 우즈벡이 이기면 우즈벡은 몇위로 올라가는거야?2
9:55 l 조회 15
OnAir 경기 샷다 좀 내리장
9:55 l 조회 12
OnAir 와 방금뭐냐3
9:54 l 조회 68
OnAir 아니 남의 나라 경기에 이렇게 쫄리는 게 맞냐구 ㅠㅠㅠㅠ
9:54 l 조회 7
지금 경우의수 어떻게 돼??4
9:54 l 조회 100
OnAir 경기 이제 끝내죠
9:54 l 조회 5
OnAir 콩고 그냥 그만 공격해
9:54 l 조회 8
OnAir 내 심장.. 제발 형제의 나라여
9:54 l 조회 6
오스트리아는언제해?3
9:54 l 조회 26
우즈벡이 이겨야해?2
9:53 l 조회 30
제이홉 정국 챌린지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반짝이지3
9:53 l 조회 17
OnAir 콩고 이기려고 하니깐 계속 실수하네
9:53 l 조회 25
OnAir 90분 너무 길어
9:5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