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029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8
이 글은 8년 전 (2018/6/28) 게시물이에요
그런 댓 저번에 봤는데 진짠가 

본진 엑손데 예능 같은 데서 예능인들이 엑소 재력에 대한 부러움이나 그런 멘트는 들었는데 연예계 통틀어 제일 잘 버는 부류(?)까진가 느낌상 탑급 영화배우일 것 같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은 해외투어로 많이벌어서 그럴껄? 엑소정도면 뭐 광고 몸값만 해도 엄청날꺼같다는 내 개인적인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말 탑탑탑급 남돌이면 정말 뭐 해외투어만 다녀도 어마어마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탑오브탑남돌이 최고라고 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탑급 아이돌은 해투만 해도 어마어마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외투어에 그런거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가? 아이돌들은 티를안내서잘모르겟네...탑배우들보면 집으리으리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진짴ㅋㅋㅋㅋ숙소때문인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빅뱅이 전세계 30대 안에 잘버는 사람 순위에 들었던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엉 탑배우보다 탑남돌이 해투 땜에 돈 더 잘 범... 빅엑방은 연예게 탑 중의 탑일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번에 탑급 남돌이 웬만한 탑급 배우들보다 몸값높은건 봤음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나서 놀랐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년 연예인 수입 1위가 아이돌이었음 배우 개그맨 가수 다 합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탑배우들이 젤 잘번다했던거 같은데 아닌가????그분들은 회차 몇천만원막 이러니카....남돌은 탑오브탑오브탑일듯 아님 배우들은 항상 남돌처럼 꾸준히 일하는게 아니고 작품할때만 해서 그럴수도있겠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빅뱅이랑 엑소같은 아이돌은 앞으로 평생 활동안해도 먹고살껄 10년가까이 활동해서 번 돈이 얼마나 많겠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을 걸 빌보드 핫백이랑 이백 차트 30위 정도 위기만 해도 3대가 먹고 산다 함 방탄은 지금 번 돈으로 자식들까지 먹고 살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빅뱅 엑소 방탄은 진짜 돈 제일 많은 축에 속할 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위 0.1 % 안일 걸... 탑 중의 탑 남돌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요즘 관심사는 방탄은 대체 돈을 얼마 벌었을까임...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 본진도 아닌데 세상 궁금함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방탄 지금부터 돈 안 벌어도 3대 먹고 살 수 있다고 어떤 분이 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2222 나도 본진 아닌데 친구들이랑 만날때마다 얘기함... 방탄 얼마나 벌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이 넷 실수입궁금... 상상안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빅 누구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빅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해외투어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배우들이 1년에 몇작품한다고... 아이돌은 앨범에 저작권에 해외투어 굿즈 등등 더 벌거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들이 상상 그 이상으로 번다고 하지 않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실일걸? 진짜 탑급 남돌이면 일단 해외투어로 돈을 거어어업나 벌고 광고도 뛰고 굿즈 수익도 어마어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배우들이야 일년에 한두작품하지만 아이돌은 해외투어 한번 가면 콘을 몇십번 뛰지 않나? 해외투어 수입이 진짜 클걸
그리고 남돌들이 서폿들이 빵빵하잖아 굳이 자기가 번 돈 쓰지 않아도 필요한거 거의다 서폿으로 오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엠 음반 백만장 팔면 보너스로 일억준다며...그럼 엑소는 보너스로만 몇억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 탑배우보다 탑남돌이 더 잘벌어 전에 기사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가 아는 아이돌들 정말 상상 이상으로 벌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작권료도 있어서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저작권료는 극히 일부분이래...당장 지디만해도 2012년?에 저작권료 해마다 10억씩받는데 그거 수입의 극히 일부분이라하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애들 도대체 얼마나 많이 벌까 근데 보이는 게 너무 검소해서 가끔 놀란다,,, 몇 만원 몇 십만원에 놀라는 애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탑배우들은 정말 드라마나 영화 광고밖에 없는ㄷ 아이돌들은 저거 플러스에 음원 음반 투어! 행사까지 하니까ㅋㅋ그리고 아이돌들 투어로 버는 돈보다 콘서트 굿즈로 보는 돈이 더 크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투어동원력 좋고 작사작곡하는멤들은 많이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엑방 같은그룹 진짜 어마어마하게벌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멤버들한테그대로100억 주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지나가던인데 굿즈수익 이거피셜이야?!?! 궁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삭제한 댓글에게
거기에굿즈안나와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76에게
굿즈라고 안 나오고 다른 용어로 나올걸 다른 회사는 유투브 수입도 써져있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당근 앨범 한번 내면 수입 백억은 훨씬 넘어 디비디도 몇십억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와.. 진짜 아이돌들은 티가 안나서 몰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러고보면 빅뱅은진짜........해투에 저작권료들도 엄청나겠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든곡들도다 ㄱ핵히트곡들이고 빅뱅진짜...어나더레벨일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음반 굿즈 음원 저작권료 씨에프 해외투어 등등 하면 장난 아닐 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배우는 작품,광고위주로 돈 많이 벌겠지만
대부분 광고수익일것같다..
아이돌은 공연, 앨범, 광고 저작권료등등 많아서
수익자체는 아이돌이 더 높을것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가 알기론 버는건 탑아이돌이 잘버는데 탑배우들은 작품하나? 하면 끝나니까 금액대비 배우들이 더 잘버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당장 방탄은 일주일에 100만장 한국에서만 팔고, 빌보드 핫백 10위권인가 안에 들면 3대가 먹고산다던데ㅌㅋㅋㅋㅋㅋ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해투 규모만 봐도 어마어마하고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것도 그렇고 랩라는 이제까지 모아 놓은 저작권료 때문에 엄청날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남준 이번에 전곡참여했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ㄴㄴ 상위 40위권에만 들어도 3대가 먹고 산대! 근데 28위, 10위가 진입이니...... 어마무시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배우들도 작품 하나 대박나면 광고에 해외판권에 부수적인 수입이 계속 있어서 김수현 송중기같은 분들은 만만치 않게 많이 벌껄?? 게다가 n분의1도 안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2 케바케인듯. 전지현님도 300억 빌딩 대출 1도 없이 샀는데 이거 보다 많이 버는 연예인 많이 없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그게 빅뱅 엑소 방탄이라 현실성 있는 말이지.. 꼭 아이돌이 배우보다 못벌이유는 없으니? 저작권료 광고비 해외투어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남돌 중에서도 해투 제대로 도는 남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맞아 이건 국세청 피셜임 ㅇㅇ가수가 배우보다 수입 훨씬 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그 탑 남돌 기준도 빅뱅 엑소 방탄 정도의 커리어일 걸 아무튼 해외투어가 ㄹㅇ 수입은 제일 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동방이 sm 1위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냥 가수든 배우든 다 다르지 않을까? 그걸 누가 더 잘번다 하고 땅땅할순 없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방탄 한팀으로 매출액만 900억 넘은거보면
장난아닐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게다가 빅히트는 대부분의 수익을 아티스트한테 넘기니까... 물론 작년부터 굿즈나 앨범 수익 같은 건 다 기부로 돌리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스엠1억주는게 멤버당1억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빅뱅엑소정도 탑급은 배우보다 잘벌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엑소 우리가 상상하는 만큼 번다고 그러는데
내가 상상한 만큼이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빅뱅 저번에 전세계 30세이하 수입 13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응 빅뱅 동방 같이 해외투어 어마어마한 그룹들 수입이 젤 높아 배우들은 오히려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경우를 더 많이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 그럼 동방은 대체 얼마나 버는거야 sm 수익 1위라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원래 가수가 배우보다 많이 번다더라 나도 뭔가 배우가 광고같은 걸 많이 찍어서 더 많이 벌 것 같았는데ㅋㅋㅋ 투어하는 게 진짜 돈되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와 빅뱅 동방 방탄은 어마어마할거 같은데... 멋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국세청 피셜 트루ㅇㅇ 가수가 더 잘 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2016 전세계 30세 이하 수입 순위
1. 테일러 스위프트 / 2. 원 디렉션
3. 리오넬 메시 / 4. 아델
5. 리아나 / 6. 저스틴 비버
7. 노박 조코비치 / 8. 케빈 듀란트
9. 더 위켄드 / 10. 캠 뉴튼
13. 빅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와 빅뱅간지5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엑소 그 그룹의 순 가치가 구백 팔십억인가 거의 1조였는데 그랬다고 봤음
그러면 벌 때도 엄청 벌지 않을 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빅뱅 어나더클래스일걸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섀니 부자야ㅏ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지드래곤 저작권료만 어마어마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지디가 25살에 블랙카드 들고다녔잖아 그럼 뭐.. 어마어마하겠지? 다른멤버들도 블랙카드 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탑배우들 해외 광고 출연료 막 1년 계약에 백억 이럴줄 알았는데 그렇게까진 안 높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엑소 빅뱅은 쩔지 않을ㄹ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방탄은 미국을 잡았으니
탑 배우들보다 앞으로 더 잘 벌듯
이미 국내에서 광고 1위 몸값이래
거기다 가수들은 투어에 저작권료까지 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찬열이가 여러분이 생각하시는만큼 번다고 했던 말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완전 탑인 남들은
해투 수익 + 굿즈 수익만 해도 그냥 넘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탑이 95%이상을 미술품 사는데 쓰는데도 한남동 빌라 두개사서 뚫고 여행가고 포도밭 사고 오만거 다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포도밭에서 와인 8천병 나온댔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엑소 개 잘벌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빅뱅 동방은 배우보다 많이 벌듯 탑배우랑 비슷한건 방탄 엑소 아마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방탄 엑소같은 경우는 탑배우보다 훨씬 많이 벌듯.. 방탄만해도 해외투어 플러스 미국 시장에서 벌어들이는 돈이 어마어마할거 같고 엑소도 마찬가지고. 대신 기획사랑 수익 비율을 어떻게 나누는지가 관건이긴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그것도 그렇고 팬들 서포트도 엄청나니까... 그저 부러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동방 이번에 3일 돌고 561억 벌었다던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뱅방엑 매출 대박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빅뱅만해도 2012년에만 하루에 2억씩 벌었는데 그때가 일본이랑 중국 제대로 잡기전이었음..근데도 그때 지디가 블랙카드였으니 지금은 어느정도일지 감이 안잡힌다..문제는 빅뱅은 개인매출도 따로 다 있거든..그거까지 합하면 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에셈 매출 순위가
1위 동방 2위가 슈주,샤이니 둘이 번갈아가면서 하고 3위는 엑소 소녀시대였나
암튼 연차순인데
동방신기 매출 장난아닐껄
콘서트 3일돌고 500억 넘게버니까 ㄷㄷ
약간 아이돌은 수익같은거 잘안알려지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일단 활동량부터가 엄청 차이나잖아
아무리 같은 탑급이라고 해도 아이돌은 배우에 비해서 거의 휴식기없이 계속활동하니까 더 벌수밖에없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나는 완전 탑 배우들이 더 잘 번다고 본 거 같은데 잘못 본건가.....? 탑배우들 중에서도 해외에서도 인기 많고 그런 사람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빅뱅 돔투어,굿즈,앨범 기타등등 제외하고 콘서트티켓값만으로 순이익 500억벌어서 전세계돈잘버는유명인순위갔는데 다른거 다 합하면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근데 또 김수현이나 이민호나 송중기나 이광수처럼 대륙에서 팬미팅 돌고 광고찍고 영상 수출되면 차원이 다를걸....혼자 갖으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22 수입도 진리의 사바사임 탑배우 중에 특히 탑탑남배우들은 대부분 몸값 10억에 가깝고 그리고 중국에서도 반응와서 활동하면...혼자 몇십억 다 갖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조공들도 엄청 입벌어지는거 받는데 돈 쓸일 많이 없을것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빅뱅은 전세계 13위인걸...2016년 발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빅뱅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탑아이돌은 해투수입이 최고수입원이고 탑배우는 광고수입이 최고수입원인데 어느정도 이상에서는 아이돌이 더 많을 거 같긴 한데 시장규모 차이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중국 진출한 배우들은 또 어마무시하게 벌지
남돌은 아니지만 아이돌도 하고 배우도 하는 윤아는 그룹으로는 국내 걸그룹 최대 해투규모 가지고 있는 소녀시대라 그걸로 많이 벌고 개인광고도 10년 넘게 꾸준히 하고 중국에서 드라마 한 편당 억소리나게 벌어서 진짜 많이 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엑소 우리가 생각하는거 이상으로 많이 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지금 방탄이 광고계 몸값 1위인 것만 봐도 어마어마 할 듯 심지어 빌보드 40위 안에만 들면 3대가 먹고 산다는데 1위에 10위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지욘 중국 광고 하나에 30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예전에 빅뱅은 자식들이 주식으로 돈 다 날려먹어도 평생 부유하게 살 수 있다는 글 본 적 있는거같음 빅뱅은 ㄹㅇ 넘사로 벌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
9:02 l 조회 1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
9:02 l 조회 1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
9:02 l 조회 2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2
익들아 처음 경기는 어케 ㅜㅢㅓㅆㆍ 나 지금 일어났어 가나 어케됨
9:02 l 조회 2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4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
9:01 l 조회 22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
9:01 l 조회 12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6
9:00 l 조회 48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2
9:00 l 조회 21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42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5
9:00 l 조회 49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3
8:59 l 조회 45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69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46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9
8:57 l 조회 106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4
8:57 l 조회 66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4
8:57 l 조회 48
OnAir 우즈벡은 유명인 누구있어? 징기스칸이 우즈벡인가?2
8:56 l 조회 29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11
8:56 l 조회 2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