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0859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7년 전 (2018/8/08) 게시물이에요
빨간맛더 그렇고 이번에 파워업은 노랑,주황ㅇ ... 

다음은 파랑! 순서헷갈렸다ㅠㅅㅜ ㅋㅋㅋㅋㅋㅋ나만 이렇게 궁예해봄 ,,,
대표 사진
익인1
오 맞넹 신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ㅇ웅 아마그런듯 근데 멤버마다 상징색은 해피니스때부터 있었오!! 그 상징색 맞춰서 멤버나이순으로 앨범컨셉 색깔 바뀐다 이런얘기도 이쏘!!! 작년엔 아이린 빨간색 올해는 슬기 노란색 이렇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상징색은 알지! 근데 노래컨셉?앨범컨셉이 고유색으로 가는거같아소!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쟈마자 쓰니말대로 했음 조케따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록 아니라 웬디 파란색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이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 웅웅 순서 헷갈렸다 ! 노래 넘좋아ㅜ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지훈남은 어쩌다 퀴어 소리를 듣게 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5 l 조회 1
와 내본 소속사 진짜 순수체급으로 일 못한다
14:55 l 조회 5
추천탭에 코르티스 짤이든 챌린지든 뜨는거 보는데 재밌게 잘 찍네
14:54 l 조회 4
난 걍 p든 n이든 유투버한테 미치는 그 감성이 이해가 안가서
14:53 l 조회 14
엄지훈남의 플러팅을 보고 질색하는 찰스를 퀴혐이라고 패는게...4
14:53 l 조회 32
잘되고 팬들 만족한다는데 타멤한테 한먹는거 왜일까
14:53 l 조회 27
지금도 ㅊㅅ 까이는 이유 알려주는 애들 있는데 납득안감..1
14:52 l 조회 69
최애보고 살빼라는 사람들은 안뚱뚱하겠지?4
14:52 l 조회 36
전판 포타 댓글 쓴 거 한번 고정댓 된 적 있는데
14:52 l 조회 18
원정출산으로 낳은 아이라도 한국에서 연예인 할려면 군대 갔다와야 하는거지?6
14:52 l 조회 41
순수 얼굴체급으로 알티탄거 웃기다3
14:51 l 조회 119
한국사도 은근 구라 많은듯
14:51 l 조회 29
정보/소식 오늘자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시가총액 역전2
14:51 l 조회 40
찰스든 리센느든 누구든 비주류일때 좋아하다가 주류가 되면 싫어 하는 건5
14:50 l 조회 49
이민용 찐사 누구라고 생각해...??8
14:50 l 조회 65
트위터에서 붐되는거 좋기도한데 요즘은 불안함이 더 큼6
14:49 l 조회 76
아니 엄지윤 볼때마다 내친구랑 개똑같이 생겨서 헷갈림
14:48 l 조회 17
신민아 사람이 너무 귀욥닼ㅋㅋㅋㅋㅋ3
14:48 l 조회 29
말랑이 어디서 팔아??6
14:48 l 조회 71
미나미 한국 온 거? 한국말 배운거? 5년이라던데9
14:46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