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094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넘 오글거려서 자기소개만 보고 꺼버림........하 이러면 안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공감.. 나 대본 짜여져 있는 거.. 뭔가... 오글거리는 건 아닌데 뭔가... 내가 다 숨막히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가 어색해서 못보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색해.... 진짜... ㅠㅠ 그리구 막 적절한 호응이 안 나온다 해야 하나..? 다음을 진행해야 해서 ㅋㅋㅋㅋㅋㅋ 프리하게 말하는 거였음 누가 말하면 거기에 대한 리액션이 나오는데 대본이면.. 누가 말하고 나서 어색하게 호응하거나 정적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내본진이네 ...... 나 진짜 막 시끄럽고 자유로운거 좋아하는데 아직 아니라서ㅜ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본인갘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나두 자유로운 거 너무 좋아하고 그런 거 하면 진짜 웃기고 잘하는 애들인데 왜 항상 굳이굳이 대본과 짜여져있는 틀을 가져다주는지... 연차 좀 많이 쌓이면 노련해져서 잘하겠지만... 그 단계가 아니라서 보는 내가 더 어색한 것 같아 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공격좀해
10:14 l 조회 1
인스파이어 아레나 콘서트 자리 추천 부탁드립니다
10:14 l 조회 1
OnAir 별개로 우즈벡 응원....
10:14 l 조회 2
OnAir 32강에도 못갈줄은 정말 몰랐는데..
10:14 l 조회 10
감독 보다는 선수들 잘못 아닌가...
10:14 l 조회 28
OnAir 솔직히 1승 1무 1패도 아니고 1승 2패 해놓고 32강 갈려는건 양심없긴 해
10:14 l 조회 10
짜피 탈락이네ㅋㅋㅋㅋ
10:14 l 조회 8
OnAir 그래 운빨로 기대하면
10:13 l 조회 15
처음엔 9개 중에 3개 당연히 되지 했는데
10:13 l 조회 21
찰리xcx brat 이거 왜 명반취급 받는거야??1
10:13 l 조회 9
무승부만 아니면 되는거 아니었어?3
10:13 l 조회 26
OnAir 만약 이 경기를 어찌저찌 다시 이긴다고 한들 또 오스트리아 알제리 극악의 경우의 수를 기다려야 하는 게 ㄱ ㅐ눈물남
10:13 l 조회 10
OnAir 9개의 킹우의 수 족족 다 비껴나가는거 진짜 웃긴데 안웃김1
10:13 l 조회 17
한국와라
10:13 l 조회 2
애초에 경우의 수 기대하는게 말이 안됐음1
10:13 l 조회 21
OnAir 그래 마지막 아르헨티나 경기 보라는 배려 감사하다
10:13 l 조회 19
OnAir 우리 9위 ?1
10:13 l 조회 23
아니 아까 1골 취소된거 아니였어??
10:13 l 조회 38
OnAir 대략 15분 내로 무승부 가자
10:13 l 조회 14
OnAir 얘들아 즐거웠다.. .........
10:1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