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7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ㄱ) 도툥 샤이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그리고 그 1세대 2세대 3세대 나누는 기준은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걍 거의 주관이지 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궁금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세대 엑소부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2012년도부터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엑소부터 3세대라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세대 동방 3세대 엑소?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나도 3세대는 엑소라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덕질 방식이 바뀌면 세대가 바뀌는 거 아니었어? 2세대가 구비스트 인피니트 샤이니 여기까지고 3세대가 엑소부터로 알고 있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세대 엑소부터 ㅇㅇ 13년도부터일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세대 12년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가 신기?하게 12년도 엑소있고 비투비랑 뉴이스트 있는데 두그룹이 좀 늦게 대박터진 그룹이어가지고 난 12년도부터 3세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샤하인은 뭔가 2세대랑 3세대를 이어주는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5세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그런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년도로 따진다기보단 돌판이 훅 바뀐? 그런 시점들이 있는데 그때마다 세대 나뉜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그래서 남돌 여돌도 년도 다르게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옛날에는 할미 덕질할땐 샤이니부터 3세대라 구랬지...홀홀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통팬싸가 450이구나
9:54 l 조회 1
제니 이때 모자안에 뭘썻길래
9:54 l 조회 1
청년 도약 계좌 한 익들 미래 적금으로 갈아탐 ??1
9:53 l 조회 8
사촌언니네 부부합쳐서 6억있다는데 많은거임?3
9:52 l 조회 22
근데 극우만 유독 욕을 먹네6
9:52 l 조회 40
미용실가서 머리 컷트하는김에 앞머리 조금만 다듬어 달라고하니 처피뱅됨2
9:51 l 조회 15
홍명보 감독 언제까지하냐?
9:51 l 조회 6
오늘 날씨 엄청 선선하고 좋네1
9:51 l 조회 11
삼성전자야 사랑해
9:50 l 조회 36
저 당사자는 팬들이 지금 피의 쉴드 치고 다니는걸 알까 ㅋㅋㅋㅋㅋ4
9:49 l 조회 82
내일 윤정한이 온대,,,,7
9:49 l 조회 79
티켓팅 질문 무통장입금해서 예매하고 메시지받으면 1
9:49 l 조회 9
빠순이 단합력 게임판남자들보다 못함13
9:48 l 조회 83
천연위고비 왜 맛있지2
9:47 l 조회 50
연예인들 소속사 나가고 사고치는것보면3
9:46 l 조회 62
배우들도 로코찍는동안엔 걍 단기연애하는 감정아닐까?7
9:46 l 조회 92
속상하고 싫으면 탈빠하라는데 그면 450 돌려조라2
9:46 l 조회 87
일본 월드컵 관중 청소로 칭찬받으니까 일녀들 일침 개웃김ㅋㅋㅋㅋ3
9:45 l 조회 67
정보/소식 'K-메가 콘서트', 26일 시드니 상륙…몬스타엑스·아이콘·모디세이 등 출연1
9:45 l 조회 90
희승 여행채널 워크맨 전과자 본대
9:4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