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7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6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나 안 그래도 엑소 덕질 하면서 쓴 돈이 천만 원 넘어가는데

내 남동생 둘 지금 티비로 레드벨벳 리얼리티 보면서 헤벌쭉 하고 있어 (그래서 나도 따라 보고 있다)

그리고 울집 막냉이 (초2) 지금 집전화로 샤이니 초록비 듣는 중...ㅋ

대표 사진
익인1
초2 귀엽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천만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거의 일 년에 300-400 쓰는데 나 데뷔팬이얌...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2 샤이니 데뷔보다 늦게 태어난...! (( ㅇㅁㅇ ))
나도 늙었구나..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집 막냉이 나랑도 나이차이 많이 나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ㅋㅋㅋㅋ 초2면 샤이니 데뷔보다 늦게 태어났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2가 아홉살인데 샤이니 올해 10주년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그러네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집? 난 엑소 엄마 동방신기때문에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아빠 질투나서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집은 제왑 오빠 트와이스 팬이고 나는 수지랑 갓세븐팬이라서 서로 응원함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핳 우리집은 나 때문에... 우리집 에어컨도 없고 티비도 잘 안 나오고 세탁기도 맛갔는데 에셈 타그룹 입덕한 지 일년 됐는데 7백 80만원 씀.. 그 돈으로 집안 사정 다 해결했을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최애 헤어도 이때싶 당나귀귀 해야겠다
2:08 l 조회 1
우현시
2:08 l 조회 2
원희 비누크런치슬랑이 이거 어디껀지 아는 사람
2:07 l 조회 7
나 옛날에 어떤 익이 큰방에 사진가져와서 헤어마플 타는데1
2:07 l 조회 16
다 됐고 치킨 먹고싶음
2:07 l 조회 4
내돌 팬덤 개싫어서 가끔씩 고함지르고 싶음
2:06 l 조회 20
나는 아이돌 쉬운 직업이라고 생각 절대 안 함
2:06 l 조회 19
우린 조회수가 안 나올 자컨이라도 있으면 좋겠다
2:06 l 조회 10
나 응원봉 아크릴판 첨 사보는데 이거 파란색 글씨랑 점선은 원래 있는거야?
2:06 l 조회 2
트위터 좋아요 어디로 간거야ㅠㅠ3
2:06 l 조회 14
내 최애 헤어 그 맴팬들은 다 좋아하는데 타맴 악개정병들이 간섭 심해
2:05 l 조회 25
남돌 헤어피스는 진짜 다같이 하지 말자1
2:05 l 조회 24
나 두바이 초코 아직도 안먹어봤어
2:05 l 조회 4
장발 자체를 싫어하는게 아닌데 왜 장발 싫어하는거마냥 몰고가지?
2:05 l 조회 15
콩국수 땡긴다
2:05 l 조회 4
그래도 지금 주어는 기갈이 생길정도의 붙임머리는 아니잖아1
2:05 l 조회 26
주어상관없이 플무인데 남돌팬들 본인돌 헤어만 개구린줄 아는 경우 많은거같음5
2:04 l 조회 32
연애실험실 진짜 재밌다
2:04 l 조회 10
한 2년 전에 그림 그리면서 씨피 덕질했다가 그림 안 그리면서 계정에 안 들어갔는데
2:04 l 조회 13
오늘도 내돌 까는 정병들 악개들 모두 카르마
2:0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