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8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목소리 잘 들을 수 있는 발라드나 달달한 노래!
대표 사진
익인1
노오우... 업서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슬프다ㅠㅠ유튭에서 올옵유? 암튼 무슨 노래 부르는데 웃기만 해서 슬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로곡은 다 미공개곡 ㅠㅠ 커버곡은 호시 노래 치면 유튭에 나온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발라드나 달달한 건 없지만 솔로곡은 있어....미공개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공개곡 옛날에 탐라 넘어와서 봤었는데 거의 랩? 같더라구ㅠㅠ 음색 듣고 싶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공개 솔로곡도 발라드는 아냐ㅎㅎ... 커버곡 찾아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발라드나 달달한건 없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흠 커버?는 있어 9월12일이랑 언제쯤이면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꺄아 즐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발라드 달달은 없고 연생때 그 아이두 맞나,, 그거 좋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이미 들었엌ㅋㅋㅋㅋ짱좋아ㅠㅠ 근데 좀 더 다듬어진? 최근 노래도 듣고 싶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아 밑댓보고 생각남 복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다 헐헐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 한 소절 부른 거 뭐지 아낀다 막팬에서 아 그거 음색 너무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소절 감질맛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번 앨범 수록곡 중에 문워커 잇는데 갠적으로 호시 음색 최강 잘 돋보이는 노래라고 생각해서.. 시간 되면 한 번 들어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복면가왕 보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축구 오늘인줄 ㅠㅠㅠ
7:34 l 조회 2
뱃살 있는 사람은 싫어할수밖에 없지?2
7:33 l 조회 7
쿠팡플레이 티켓팅은 무조건 갤럭시야 ?1
7:32 l 조회 6
최애팬보다 타멤팬이 더 팬같을때 있지않아?
7:31 l 조회 8
내일 축구 보는 사람 많을까?
7:30 l 조회 14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15
호날두는 이 두라는 어감이 사기야
7:26 l 조회 6
주말에 만든 연근조림 맛있어
7:25 l 조회 6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58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5
7:18 l 조회 112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21
마운자로 궁금한 점2
7:17 l 조회 32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2
7:16 l 조회 43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17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1
7:04 l 조회 136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28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135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1
6:41 l 조회 144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41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