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8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데이식스 라이즈 엔하이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목소리 잘 들을 수 있는 발라드나 달달한 노래!
대표 사진
익인1
노오우... 업서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슬프다ㅠㅠ유튭에서 올옵유? 암튼 무슨 노래 부르는데 웃기만 해서 슬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로곡은 다 미공개곡 ㅠㅠ 커버곡은 호시 노래 치면 유튭에 나온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발라드나 달달한 건 없지만 솔로곡은 있어....미공개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공개곡 옛날에 탐라 넘어와서 봤었는데 거의 랩? 같더라구ㅠㅠ 음색 듣고 싶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공개 솔로곡도 발라드는 아냐ㅎㅎ... 커버곡 찾아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발라드나 달달한건 없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흠 커버?는 있어 9월12일이랑 언제쯤이면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꺄아 즐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발라드 달달은 없고 연생때 그 아이두 맞나,, 그거 좋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이미 들었엌ㅋㅋㅋㅋ짱좋아ㅠㅠ 근데 좀 더 다듬어진? 최근 노래도 듣고 싶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아 밑댓보고 생각남 복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다 헐헐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 한 소절 부른 거 뭐지 아낀다 막팬에서 아 그거 음색 너무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소절 감질맛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번 앨범 수록곡 중에 문워커 잇는데 갠적으로 호시 음색 최강 잘 돋보이는 노래라고 생각해서.. 시간 되면 한 번 들어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복면가왕 보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밴드맨의 오리지널 댄스곡이라니
8:42 l 조회 1
와 이사람 04년생이래
8:42 l 조회 6
밑에 정보소식 댓삭하네
8:41 l 조회 7
주식이 이래서 무서움
8:41 l 조회 21
넷플 최후의인류 어때?
8:40 l 조회 6
최애 머리가 계속 짧아짐 개짜증나
8:39 l 조회 18
테런 얘네 캐릭 가격으로 욕 먹으니 가격 내린 거 정말 웃기다 진짜8
8:38 l 조회 46
정보/소식 팬싸 동태논란 터진 남돌11
8:36 l 조회 400 l 추천 1
내가 좋아하는 최애랑 차애랑 같이 덕질 하는 사람들 진짜 많이 없다고 느끼는게
8:36 l 조회 18
핱시 우열규리 가능성 있음?2
8:35 l 조회 48
ㅍㄹㅇㅌㄷㅅㅋㅇ 추천탭에 뜨는 거 대단하다 1
8:35 l 조회 29
잉글랜드랑 가나 비긴거 뭐임1
8:32 l 조회 62
고민하다가 내한공연 예매했당
8:31 l 조회 22
토스주식 판매수정 여러번 눌러서 그런가 왜안눌리지
8:30 l 조회 15
올해 여름 시원한 편 맞아?13
8:29 l 조회 223
태현이가 수빈이 옷입자~ 하면서 입혀주니까 수빈이가ㅋㅋㅋ3
8:25 l 조회 62
국내선예매로 티켓팅해본 적 있는 사람6
8:24 l 조회 89
원래 붙임머리는 머릿결 더 좋지않음? 4
8:23 l 조회 53
ㅁㄷ아 놀자 관련해서 글 쓰신분 계정 보는데
8:23 l 조회 72
공차 블랙밀크티는 무슨 맛이야?4
8:22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