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21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7년 전 (2018/8/10) 게시물이에요
노래 잘하고 춤 잘추는건 알만한 사람 다 아는데 랩 잘하는건 많이들 모르더라 승리 솔로곡중에 렛츠톡어바웃럽이라고 지디 태양이 피처링한거 있는데 그거 내 친구 들려줬더니 태양파트에서 이거 태양이 랩하는 거냐고 진심 놀랬었음....양씨가 방향 틀어서 빅뱅이 탄생하긴 했지만 초창기엔 지누션처럼 지디태양 힙합듀오로 데뷔시킬 생각도 했다함
대표 사진
익인1
내 기준 태양 밸러스 갑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라이브만 봐도 보컬 장난아니고... 음색도 좋더라
춤실력은 말할것도 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배 진짜 만능캐 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내 본진이지만 정말 자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필 홍명보 때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가 생겨서
10:27 l 조회 1
우리나라팀 문제는 소수 잘하는 선수들이랑 그 외 선수들 실력차가 너무 극과극이라
10:27 l 조회 2
코너킥
10:26 l 조회 7
최근 새벽에 메시랑 홀란드 경기보다보니까 .....
10:26 l 조회 17
입중계하는 돌들 개답답하겠다 ㅋ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15
OnAir 케리그팬) 큰일났다 기혁이가 잘생겨 보임1
10:26 l 조회 12
치킨 시켰는데 치킨 열심히 먹는중2
10:26 l 조회 20
OnAir 에휴 또 설영우 선발이냐
10:26 l 조회 21
OnAir 아니 님 전술 능력 없는거 인정하고 선수빨 인정하라고ㅎㅎ
10:26 l 조회 16
OnAir 박지성도 답답하면 뛰어달라2
10:26 l 조회 29
OnAir 우리나라 못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걍 걸으니까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25
OnAir 전체적으로 다들 집중 좀 하자
10:26 l 조회 5
좀 잘해봐..옌스는 또 오ㅐ 안써
10:26 l 조회 6
OnAir 아니 왤케 안뛰냐 다.. 2
10:25 l 조회 48
OnAir 이태석도 본팀에선 잘하는데 아쉽당
10:25 l 조회 24
국방부 김도영 내놔1
10:25 l 조회 34
OnAir 이태석 진짜 뭐지 이래도 옌스를 안쓴다고?4
10:25 l 조회 86
OnAir 옌스 왜 안씀?2
10:25 l 조회 55
멕시코 사람들은 경기 재미없게 하면 야유하는듯ㅋㅋㅋㅋ5
10:25 l 조회 59
근데 중국은...대체 어쩌다가 인구가 그렇게 많은데 월드컵을 나오지도 못함...?1
10:2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