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298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7년 전 (2018/8/10) 게시물이에요
조금만 안맞아도 크게 틀려보이는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난 많이 틀려보이더라...좀만 더 맞았으면 좋겠어 잔동작 많기는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잔동작이 많아서 그렇게 느끼나봐 난 진짜 잘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레드벨벳춤이 진짜 디테일해서 더 그렇게 보이는 것 같은데 난 보면서 딱히 거슬린 적 없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그냥 이쁘네 이러면서 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작이 다 맞아야지만 춤을 잘추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레드벨벳 춤은 레드벨벳이 췄을 때 제일 예쁜 것 같아서 난 좋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몸치라 그런지 몰라더 난 날린다는게 안보여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내가 춤알못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내가 섬세하게 하나하나 못보는 성격이라서 그런지 뭔지는 몰라도 심각한 수준 아니면 안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4 날리는거 1도 모르겍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거슬린적없어 그리고 내본진이 커버한거 봤는데 안무가 디테일하고 살리기 힘들던데 잘 살리더라 레벨! 난 진짜 춤 못추는거 모르겠어 걍 이쁘다 무대 좋네 하고 봄 항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별롴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돌개인마플은 거의내부야??
12:50 l 조회 2
안영미 진짜 댕 불쌍함..
12:50 l 조회 15
확실히 비주얼은 중국이 넘사구나
12:50 l 조회 7
마크 인스타에 태용 댓글
12:49 l 조회 39
앤더블 다같이 훠궈먹었는데 인당 12만원 나왔대
12:49 l 조회 11 l 추천 1
이나경 진짜 ㄹㅇ 이쁘다
12:49 l 조회 14
내돌이 모니터링을 한다면?
12:49 l 조회 2
노래 싫으면 듣지를 마
12:49 l 조회 10
하비는 하의를 어케 입어야 할까? 4
12:48 l 조회 14
은석 입술 특이하게 이쁨
12:48 l 조회 17
썸가대 하이브돌들은 왜 한그룹도 없지13
12:47 l 조회 69
보넥도는 어캐 저렇게 순위가 늘 높아??3
12:47 l 조회 49
멤버들끼리 너무 친한거 싫어하는거 이해돼..?13
12:47 l 조회 62
정보/소식 (혐주의) 현재 SNS에서 논란중인 수원 마약남성 사건4
12:47 l 조회 73
원이 이거 진짜 기욥다..
12:47 l 조회 11
축알못이라도 아는 해외축구선수 누굴까10
12:47 l 조회 29
칼윈 월드컵가서 정말 모든 회포를 다 풀고 왔구나
12:47 l 조회 8
콘서트 값 아까우면 그냥 취소 해야하나…?1
12:47 l 조회 15
ㅎㅌㅎ 정병들 진짜 큰방 마플이 직업인가?6
12:46 l 조회 32
남아공전 지니까 남아공승에 돈걸어라4
12:4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