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43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0
이 글은 7년 전 (2018/8/11) 게시물이에요
더 많아지면 더 좋을듯 지금은 계속 그런모습만 보여줘서그런지 한정되어 보여.. 충분히 잘하는거 아는데 아쉽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애프터스쿨때 컨셉이 몸에 벤거 같애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지 ㅠㅠㅠㅠㅠ 깨고 나와서 정말 이런것도 어울린다!!! 만천하에 보여줬으면 좋겠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은이팬이지만 인정 ㅜㅜ 좀 다양한 이미지 보여주면 돟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내가 투표 마니할께널믿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나 뭔가 이 말 멋있어ㅠㅠ 가은이 데뷔했으면좋겠다 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번에 기자사진 보니까 넘나 상큼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가은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데뷔했던게 오히려 독이된거같은 느낌? 그게 몸에 벤데다가 데뷔한 아이돌만의 스킬같은게 더 그렇게 보이게 하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은 가은이가 잘할 수 있는 걸 보여줄려고 하는게 큰거 같아! 방송에서 하나 딱 이미지로 밀고 가면 안정적이고 좋으니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날의 검이지 않을까ㅠㅠㅠ 잘하는것만 보여주면 안정적이고 좋은데 한쪽에서는 저런거밖에 못한다고 말나올수도 있다고 생각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웅! 나두 그래서 아쉽다고 말한거야! 나는 충분히 가은이가 다른것도 다 잘해낼수 있는게 보이는 가은이는 자기가 잘하는거 보여주려하는게 큰거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게 생각하고 말했었구나!! 옹옹옹 그래도 뭘 하든 가은이는 잘할거라고 믿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
12:02 l 조회 2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
12:02 l 조회 4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1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
12:02 l 조회 1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1
12:02 l 조회 12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1
12:01 l 조회 16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2
12:01 l 조회 7
유준이ㅋㅋ 회전목마 타는데 왜케 슬퍼ㅋㅋㅋ
12:00 l 조회 22
이번만큼은 선수 탓 하기 싫다 그냥 다 감독 잘 못임3
12:00 l 조회 20
진짜 개야한 모럴없는 게이웹툰 비엘 추천해주라 제발 1
12:00 l 조회 21
정보/소식 [속보]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수용자들 국가 상대 소송 패소7
11:59 l 조회 69
어제부터 홍뭐시기 때문에 계속 빡침상태 익들 많겠지?
11:59 l 조회 8
게티 사진 보정해서 조롱한다 하니까 원본이랑 별차이 없네 하는 것도 참...4
11:59 l 조회 49
제일 만만하게 어린 옌스인가봐1
11:59 l 조회 31
꿈 속에서 1열 콘서트 보다가 최애한테 빠혐 당하는 꿈 꿨음..
11:59 l 조회 6
언니 비싼 물건만 사서 나보고 쓸거냐고 카톡와서
11:59 l 조회 20
아 어제부터 하루종일 축구 생각이네
11:58 l 조회 8
뮤지컬 6시 퇴근 본 적 있는 익
11:58 l 조회 30
맥날 vs 롯리 머 먹을까1
11:58 l 조회 14
얼굴 길면 원래 장발 잘어울리는데6
11:57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