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31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대중성 잡기는 하늘에 별따긴데 팬덤 모으는것도 어려운듯 애초에 팬덤 조금 모여봤자 떴다고 할 수도 없고 꽤 모아야 라이징이라고 불리니까 

물론 한 번 뜨면 다른 직업보다 돈은 훨 잘 벌지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한 번 뜨질 못하면 일반인도 아닌 연예인도 아닌 아주 애매한 위치의 삶을 살게 된다는 게 너무 안타까움 갠적으로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팬덤이 작더라도 남돌이라는 편견이 없다면 충분히 대중성 잡을수 있는 그룹들도 많은데 둘 다 놓치면 이도저도 아니게 된다는게 너무 안타까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말 단 하나의 이유로 머글들한테 배척당하는 게 너무 안타깝고 어이없음...남돌이라 걸러진다는 거 자체가 그냥 너무 ㅋㅋㅋ 어이없어...안쓰럽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라면 너무 억울할듯 팬덤이 작으면 노래도 안 들어보고 걸러진다는게.. 평가 조차 받을수 없다는거잖아 자기들이 걸러놓고 못 뜬 남돌들 망했다는 소리도 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가받을 기회조차 걍 남돌이라 주어지지도 않는데 ㅋㅋㅋ 망돌이라고 듣보잡이라고 욕하는 것도 남돌이라며 무조건 거르던 사람이랑 같은 사람들이야 대부분은... 그냥 이런 가요계가 너무 신물남...너무 기형적이야 솔직히ㅋㅋ 근데 바꾸기엔 너무 깊은 곳부터 손대야된다고 생각하고...악순환의 반복이 되거나 더 악화될 수밖에 없는 시스템이라고 봄... 그냥 너무 싫다..ㅋ큐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치ㅠㅠㅜ 못 바꾼다는걸 아니까 더 속상하고 그래서 남돌 팬들이 더 순위 이런거에 집착하지 순위라도 높아야 길거리든 어딘가에선 노래가 나올테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밤새서 공뷰 별로여?
21:58 l 조회 1
ㅠㅠ자꾸 내 추억을 망치네 ....
21:58 l 조회 1
드러내다인데 왜 들어내다로 쓰는거임
21:58 l 조회 5
희승...? 에반...? 뮤비 ㄹㅇ 정국 세븐 생각난다
21:57 l 조회 17
나 왜 자꾸 94년생 잡지...?3
21:57 l 조회 9
이제 5세대 탑은 ㅋㄹㅌㅅ인가5
21:57 l 조회 55
두달만에 15키로면 절식해야 빠지는거 아녔나1
21:57 l 조회 13
양아치지만 쿠팡 잘 안쓰는데 가끔 들어가면 쿠폰 주길래
21:56 l 조회 16
나 진짜 라이즈 오빠들이 좋다......5
21:56 l 조회 42 l 추천 4
위시 막내들 진짜 많이 컸다
21:56 l 조회 13
보넥도 콘서트 1년째 기다리는 중인데 대체 언제 하냐6
21:56 l 조회 30
미녀는 앞머리 없어야한다파인데 앞머리 유하 너무 예뻐
21:56 l 조회 7
역바를 저렇게 많이 하는데 언젠가 폭로 터지지 않을까?2
21:56 l 조회 32
슬로건 디자인 골라주라 111222
21:56 l 조회 9
진기주 닮았다고 하면 칭찬인거야..?13
21:55 l 조회 60
레드레드 이것도 억까 겁나 당하더니 추이 미쳤네9
21:55 l 조회 53
원빈 인중이 진짜 예쁜거같음9
21:54 l 조회 71 l 추천 3
본진 없는 케이팝 망령이 건진 올해 발매곡들 ^__^1
21:54 l 조회 43
앤팀 한국이야???3
21:54 l 조회 17
고래별 기대 중임1
21:5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