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38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4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그거 박지훈.. 사진은 내가 좋아하는 홈들인데 이것보다 훨씬많은 무보정 홈들이 있음 

다들똑같이 하는말이 이미 완성형이라 건드릴게 없다곸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박훈즤 사랑훼...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이 다 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보정으로 초록글 갔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훈이 콧대 진짜 뾰족하다...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생교떠 ㅜㅜㅜㅜㅜㅜ 눈은 코한테 사과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ㅂㅈㅎ ㅅㄹ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이목구비이쁜것도있는데
얼굴형,턱선,두상이 사기임ㄷㄷ
뼈대가 너무 잘? 타고났어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ㅜㅜㅜㅜㅜㅜㅜ우리 쥬니...완벽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박지훈 잘생긴 거 백날 얘기해봐야 얼굴 한번 보여주는게 더 설득력 있다 아무튼 지훈이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정 크 우리 쥬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잘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세상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GIF
첨부 사진왕자님 사랑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인정 무보정 짱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감탄나오는 사진 잘 찍는 홈마들도 실물을 못담는다고 안타까워하던...ㅠㅠ 박지훈 실물 최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진짜 얼굴이 일 다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마지막짤만보면 와아아...이 함성생각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 왕자님 사랑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대박이다 잘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나도 박지훈 생각하면서 들어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쥬니 진짜 너무 잘생김...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진보고 놀랏다 너무 아름답게 생겼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딱 쥬니 생각하면서 들어와따ㅠㅠㅠ 사랑햎ㅍ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진짜.. 진짜 잘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보정 정말.... 왜 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헉 난 또 내.장탕 님 나올 줄..잘생겼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왕댜님....
행복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보정도 잘생겼지만 무보정이 갑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런말해도 되나.. 진짜 곱다 지훈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떻게 무보정이 더 예쁘냐ㅠ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역시 박지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맨날 허얗게 보정된 짤만 보다가 보니까 새롭다ㅋㅋㅋㅋㅋ훨씬 잘생긴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GIF
첨부 사진아이구 내새끼 얼굴 대리 뿌듯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GIF
첨부 사진개화기 미남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당연 최고는 자기 아이돌이 최고지 객관성이 없넹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내 최애네 내 최애 짱짱...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ㄹ 짱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울 쥬니 무보정 ㄹㅇ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울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첨부 사진프리뷰도 잘생긴 마이 러브 윙깅이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자기돌이 최고지...박지훈도 최고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무보정 홈 볼 때마다 감탄 박지훈 하는 삶 체고된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50
와 근데 진짜 무보정이다 조명도 다 누렇구,,,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51
오 실물 보는것 같구 좋겠다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지훈 팍... 실물 보니까 옆선이..ㄷㄷㄷ 이세상 옆선이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 이분도 쩌는데 난 차은우님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역시 우리 먕먕이일줄ㅠ 박지훈 싸랑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1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1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
9:46 l 조회 1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1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1
9:46 l 조회 10
아니 근대 애초에 전술이라 할것도 없긴한데
9:46 l 조회 4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1
9:46 l 조회 16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1
9:45 l 조회 6
아 근데 오스트리아 지면 탈락이네
9:45 l 조회 29
그.. 경기장에서 무조건 홍명보 전술에 따라야함?7
9:45 l 조회 51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5
9:45 l 조회 97
OnAir 우즈벡 우리보다 잘한다
9:45 l 조회 15
OnAir 아깝다ㅜㅜ
9:44 l 조회 22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7
9:44 l 조회 86
뷔 진짜 투디미 있다
9:43 l 조회 8
가도 벨기에라고?ㅋ1
9:43 l 조회 51
OnAir 나 다른나라 축구경기 처음봐ㅋㅋㅋㅋㅋ3
9:43 l 조회 46
OnAir 치지직 원래 버퍼링 심해?1
9:42 l 조회 11
ㅋㅋㅋㅋㅋㅋ 니가 가라 32강 이거냐
9:42 l 조회 36
ㅇ리 32강 가는지 안가는짗결정된거야?8
9:41 l 조회 2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