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393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탈덕하고 싶은데 데뷔때부터 좋아해서 그런지 정때문인지 못 놓겠어 ㅜㅜㅜㅜㅜ 싫어지거나 그런건 아닌데 예전보다 더 잘 안 찾아보게 되고 그냥 탈덕하고 더 이상 덕질을 안 하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덕질 관두면 뭐하고 살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아예 커뮤 끊고 다 끊어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두.. 아직도 애들 좋아하는데 프리뷰 찾아보는것도 힘들고 먼가 나한테 더 투자해서 나도 멋진 사람 되고 싶은데 커뮤 끊기도 힘들고 내가 그동안 굿즈랑 앨범 콘서트에 쏟은 돈이 아까워서 탈덕 못하고 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정땜에 못하는듯...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음이 식어가고 있는것 같은데 그냥 흐름에 맡겨도 되지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내 학창시절 전부를 함께해서...정땜에 못하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도진짜탈덕하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그 정 어떻게 생각해보면 쉽게 끊을 수 있는 정임...(데뷔팬 탈덕 한번 해본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실 다른 그룹은 데뷔팬이여도 탈덕 많이 해봤는데 얘네만 못 놓겠어 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면 그냥 휴덕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지금 그래,, 데뷔때부터 모든 덕질은 얘네가 처음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예전에 탈덕했다 생각한 애들 있었는데(실제로 영상도 안찾아보고) 어느날 얘네 욕먹으니까 내가 분해서 울고 있고 잘되니까 좋아하더라 그거보고 난 탈덕이 아니라 휴덕인걸 알았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즈벡 이겨도 탈락인데 ㅋㅋ한국선수들보다 열심히해 ㅋㅋ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월드컵 첫승 따려고 열심히 뛸걸
8:46 l 조회 9
OnAir 희망고문 그만하라곸
8:46 l 조회 6
OnAir 와 진심 우리나라 경기보다 다른 나라 경기들이 더 재미있어
8:46 l 조회 6
정국이 뭔데 한국 차별하지마라ㅜㅜ
8:46 l 조회 36
OnAir 어차피 우즈벡은 탈락확정이라 몇 골 나와도 상관없대1
8:45 l 조회 52
아니 이상황이 겁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5 l 조회 31
아 근데 남의나라 힘으로 올라가야 하는거 착잡하네
8:45 l 조회 10
이 경기 비겨도 됨우즈벡이 다섯골 이상만 안넣음 됨1
8:45 l 조회 31
뭐 이번 월드컵 관심없다고?3
8:44 l 조회 84
OnAir 와 이러면 이란 진출 확정이네 ㅊㅋ ㄷㄷㄷㄷㄷㄷㄷㄷㄷ3
8:43 l 조회 114
OnAir 나 이렇게 국적 많이 바뀐거 처음이야..
8:43 l 조회 16
OnAir 희망고문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8:43 l 조회 23
가능성 희박한건 맞는데3
8:43 l 조회 106
OnAir 우리나라 골!!!!!!!!1
8:43 l 조회 38
OnAir 콩고는 결과 상관없이 진출 확정인가?3
8:42 l 조회 105
우주벡 골이다ㅋㅋㅋㅋㅋㅋㅋ
8:42 l 조회 25
ㅅㅅㅅ저는 저를 버렸습니다ㅅㅅㅅㅅ
8:42 l 조회 30
대명보 큰그림 ㄷㄷㄷㄷㄷㄷㄷㄷ1
8:42 l 조회 55
OnAir 축구 마지막까지 희망주는거 웃기다 ㅋㅋㅋㅋㅋ
8:4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