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42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스트레이키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나에게는 본진이 있고 본진을 너무 사랑하지만 그거와는 별개로 방탄은 진짜 나한테 많은 인상을 주고 있더라 ㅠ 노래부터 춤이랑 컨셉까지 솔직히 내 취향이 아닌 게 없더라고 난 그동안 방탄이 만들었던 것만 봤는데 요 며칠 비하인드씬 보니까 그 만들었던 것들에 방탄만이 아니라 소속사부터 시작해서 모든 사람이 노력하고 있는 모습에 대해서 되게,,, 생각도 많이 들고 정말 정말 정말 열심히 하는구나를 느꼈어 왜 잘 될 수밖에 없는 건지 또 미국에서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는 건지도 알게 됐고 그런 가수가 나랑 같은 국적인 거에 대해 넘 뿌듯함도 느끼는 중이야 비록 내가 여기서 더 깊게 방탄을 좋아할 수는 없지만(콘, 팬싸, 공방 등 내가 지금 하기에는 너무 늦었다 생각도 되고 ㅠ) 노래 나오면 듣고 방송 나오면 보고 그러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하니,,, 결론은 방탄 팬들은 방탄을 좋아하는 거에 대해 큰 자부심을 느껴도 될 것 같다는 말과 함께,,, 더더욱 승승장구 했음 좋겠다 팟팅!


대표 사진
익인1
고맙다!!!!ㅠㅠㅠㅠ방탄 최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항상 머리채 잡히고 괜한 욕 먹는 거 보면 이해가 안 가는 것도 많지만 그렇다고 해서 열심히 안 하는 것도 아니니까 가수랑 팬이랑 서로 오래 보면서 잘 됐음 좋겠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찌밍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감동이다,, 코마워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정독했다 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덕하고 나니까
19:48 l 조회 1
독학왕님 하투하 리뷰 ㄹㅇ그냥 내 의견이랑 개똑
19:48 l 조회 1
이 일본연예인 발톱봐
19:48 l 조회 1
에스엠 걍 어느순간부터 감 못잡는거만 느껴짐
19:48 l 조회 1
월드컵은 하루하고 하루불타고
19:47 l 조회 20
다들 지역 날씨 어때?1
19:47 l 조회 10
팬싸가서 돈자랑하는거 이상해?5
19:47 l 조회 14
안아줘 뜨겁게 으음 이런 청량 노래 뭐드라4
19:47 l 조회 21
개인이 파는 마켓 사이트 뭐지!3
19:46 l 조회 12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11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4
19:45 l 조회 56
제노 개 귀여움2
19:45 l 조회 20
자취방 이사오면서 덕질용 포장소품 다 들고 왔는데
19:45 l 조회 10
ㅎㅌㅎ 정병들 워딩 어디서 지령받고 왔나봄5
19:45 l 조회 53
하투하 진짜 어리다 했는데
19:44 l 조회 33
ㅎㅌㅎ 노래 후기 6
19:44 l 조회 103
몰이하고 꼽주고 무안주는거 진짜 싫음..7
19:43 l 조회 70
ㅎㅌㅎ 여기부터 3세대깔 개찐하네3
19:43 l 조회 110
난 사실 하투하 후렴 조금 나왔을 때 좀 단순한
19:43 l 조회 41
레몬탱 이안이 도입 신선하다(p)
19:4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