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57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0
이 글은 7년 전 (2018/8/16) 게시물이에요
8인지지가 당연한 거라고 생각 안 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 레이 활동 안 할때 입덕했다고 꼭 8인지지되는 거 아닌데 그게 꼭 당연한 거라 생각하네 그거 니네 티엠아야 엑소 입으로 엑소는 9명이라 했고 씽이도 우리 기념일 때마다 다 챙겨주자너ㅠㅠ 여기 레이 최애가 있다는 것도 생각해주면 안되겠니 큰방이니까 얘기 안 하려 했는데 엑소는 8인이 낫다는 둥 도넘는 말은 하지 말자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속상하다 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맨날 판 까는 건 일부 8인지지 팬들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나 올림픽 폐막 후로 입덕했는데 9인 다 좋아하는 올팬인데 8인 팬들이 자꾸 코코밥 후 입덕은 8인지지일 수밖에 없다느니 할 때 ㄹㅇ 이해 안 갔음 관심있고 애정 있으면 다 찾아보게 되든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덕하면 옛날 영상은 안본대? 무슨 늦덕이라 8인지지야ㅠㅠ 어이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쿵푸요가랑 이름 어려운 영화들도 봤고 쇼타임도 봤고 복습 하다보면 스며들던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나 화요일 입덕인데 9명 다 사랑해ㅠㅠㅠㅠㅠ 당연하다,어쩔수없다는 식으로 한 멤버 배척하는 거 정당화하지 말았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고 제발 먼저 속 안긁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마이웨이 하자니까 자꾸 먼저 속긁고 앉아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엑소가 엑소 9명이라눈데 왜 자꾸 구래ㅠ_ㅠ 속상하게 증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엑소는 9명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봐도 왼이고 른인데 억지로 반대로 먹는 애들 신기함
7:53 l 조회 1
와 난 진짜 커피 안받는다ㅋㅋ 심장만 뛰고 잠이 안깸
7:52 l 조회 6
무슨 비 온다고 경기를 중단하노1
7:50 l 조회 24
정보/소식 병역비리 집유 라비, 4년 만에 '녘'으로 컴백1
7:50 l 조회 27
위시 신곡좋다 2
7:47 l 조회 21
소속사가 너무 편애 심해서 탈덕말림2
7:47 l 조회 40
응급실 열나서 가면 보통 빨리 퇴원시켜줘?1
7:46 l 조회 19
으아아ㅏ 개추워1
7:45 l 조회 28
정보/소식 BTS 정규 5집 '아리랑', 美 롤링스톤·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1
7:45 l 조회 21
중드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다
7:40 l 조회 18
장터 히게단 콘서트 티켓 날짜 교환
7:39 l 조회 12
아니... 남편들 이거 무슨... 중학생이 만든 영화야...?
7:38 l 조회 93
아 출근길에 축구 보려고 했더니
7:38 l 조회 39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1
7:29 l 조회 81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26
아이돌들 정규-후속곡-리패키지 활동 없어진거 아쉬움1
7:23 l 조회 75
라이즈 in a loop 노래 좋아8
7:22 l 조회 45 l 추천 3
입시생 사이에 낀 투바투 그림 개웃기네ㅋㅋ요즘 자컨최고ㅋ2
7:22 l 조회 46
레몬탱 완전 슴깔나서 좋음1
7:21 l 조회 36
넴드가 마플 들이박는거 어째야됨 미치겟다 ㅠㅠㅠㅠ3
7:14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