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681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7년 전 (2018/8/17) 게시물이에요
뚜둥뚜둥 마냥 청량한건 아니고 점점 청량해지는 노래라 지금이랑 잘어울리는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waterfall도 여름청량노래니까 같이들어봐도 좋을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옷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거 도입부부터 넘 설레
막 자 이제 시원하게해줄게 이런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맞아 오늘부터~ 할때가 가장 좋아 나 이곡 하루 종일 듣는중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ㅇㅈㅇㅈ 그리고 후반부에 그 가사 첫부분은 기억안나는데 0000하늘아래둘이 또 매일 우리 둘이 00000000000 심호흡한번하고~~~ 하는데 그 부분도 짱조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곡이 기승전결이 진짜 잘되어 있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음색도 짱 좋고ㅠㅠ난 그 노래뒤로 세운님 앨범은 믿고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여름되면 그 노래 들어야한다ㅠㅠㅠ 그 앨범 걍 사계절같아 오나의여신은 봄 괜찮다면은 가을 미라클은 겨울,, 진짜 다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세운님 앨범 말하는거지? 전곡 다들어봐야하나 근데 진짜 바다를 나는 거북이 명곡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바다를나는거북이 있는 앨범 핑크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 노래 최고지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추천 받은 이후로 이곡만 반복재생중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나 진짜 그노래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물냄새 풀냄새 바람냄새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좋은 곳 취업해서 아빠 틀니 맞춰드려야지
3:37 l 조회 2
날씨신기하다
3:36 l 조회 5
내 본은 춤을 못추는데 그걸로 까여도 괜찮은게
3:36 l 조회 8
;
3:35 l 조회 18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
3:34 l 조회 13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2
3:33 l 조회 23 l 추천 2
스핀 오류 심하네 썸네일에 완전 딴얘기 있어서 놀람
3:33 l 조회 7
내본 생긴거랑 다르게 성격 있는멤 있는데 외부에선 순둥이로 보네
3:29 l 조회 41
장기하 첫번째때는 아무 생각 안들었는데 두번째때 정떨어졌단 사람들 혹시 있어?2
3:26 l 조회 49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4
3:23 l 조회 53
무대에서 죽으라고 할땐 언제고2
3:22 l 조회 81
원빈이 클렌징밤 모양 생각해봤는데ㅋㅋㅋㅋ 5
3:22 l 조회 101
미디어 놀토 예고편 클릭비 김상혁x오종혁x유호석2
3:21 l 조회 12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4
3:19 l 조회 94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3
3:19 l 조회 53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39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41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12
3:14 l 조회 90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7
3:13 l 조회 84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