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681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J-POP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7년 전 (2018/8/17) 게시물이에요
뚜둥뚜둥 마냥 청량한건 아니고 점점 청량해지는 노래라 지금이랑 잘어울리는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waterfall도 여름청량노래니까 같이들어봐도 좋을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옷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거 도입부부터 넘 설레
막 자 이제 시원하게해줄게 이런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맞아 오늘부터~ 할때가 가장 좋아 나 이곡 하루 종일 듣는중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ㅇㅈㅇㅈ 그리고 후반부에 그 가사 첫부분은 기억안나는데 0000하늘아래둘이 또 매일 우리 둘이 00000000000 심호흡한번하고~~~ 하는데 그 부분도 짱조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곡이 기승전결이 진짜 잘되어 있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음색도 짱 좋고ㅠㅠ난 그 노래뒤로 세운님 앨범은 믿고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여름되면 그 노래 들어야한다ㅠㅠㅠ 그 앨범 걍 사계절같아 오나의여신은 봄 괜찮다면은 가을 미라클은 겨울,, 진짜 다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세운님 앨범 말하는거지? 전곡 다들어봐야하나 근데 진짜 바다를 나는 거북이 명곡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바다를나는거북이 있는 앨범 핑크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 노래 최고지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추천 받은 이후로 이곡만 반복재생중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나 진짜 그노래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물냄새 풀냄새 바람냄새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다이소에서 계산 안한거 그대로 들고옴
21:06 l 조회 1
성찬 강아지머리 좋아함
21:06 l 조회 1
"엄마아빠 나 이렇게 예쁘신분들한테 사랑받고 있어 내 팬들 너무 아름답지?"
21:06 l 조회 1
난 진짜 못생긴 메댄 왜쓰는지 모르겠어 댄서를하던가
21:06 l 조회 1
인기많은데도 큰방에 한탄 안하고 마플안달리는돌 있음 부러움
21:06 l 조회 1
지금 아이돌이 그렇게 마음에 안들면 탈케를 하면 될것을
21:05 l 조회 2
콘서트에서 26곡이면 적당히 한거야?1
21:05 l 조회 11
오늘 원아페 몇시에 끝났는지 아는 사람 있나...?
21:04 l 조회 11
아 다리 꼬고 싶은데 무릎 조심해야해서 못함
21:04 l 조회 9
클램프 이때 작화 ㄹㅇ 미친듯
21:02 l 조회 19
투바투 너무 부.러.워1
21:01 l 조회 39
사람들 진짜 못됐다6
21:01 l 조회 112
근황 궁금한 여돌 있는데3
21:01 l 조회 41
앤더블 장하오랑 리키 관계성 재밌다2
21:01 l 조회 37 l 추천 3
인스파 플로어 1열이면 울트라 빌려?1
21:01 l 조회 6
외모정병 개싫음
21:01 l 조회 28
방탄 지민 이렇게 가까이 보인다고2
21:01 l 조회 31
매점가요 엄마
21:01 l 조회 54 l 추천 1
7/7 법 개정되면 갤도 고소 가능한가?4
21:00 l 조회 36
한국이랑 유럽 여름 날씨랑 지금 뒤바뀐거 ㄹㅇ 쌤통이다...2
21:00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