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71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5
이 글은 7년 전 (2018/8/17) 게시물이에요
여돌은 그런 느낌이 왜 안 들까,,, 

여돌 키차이보다 남돌 키차이가 더 많이 날텐데
대표 사진
익인1
남돌이 군무가더쎄고 인원이 더많은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론 그런그룹특징이 아닌그룹도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하당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이게 젤 맞는듯. 남돌은 키 안 맞는거 느껴본적 잘 없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키 차이 많이 나는 건 다인원 남돌인데 다인원 남돌들은 군무가 빡세서 키 천차만별이어도 숙인 높이는 다 비슷하고 이런식이지 않아? 키 크면 무릎 더 낮추고 이렇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런가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키차이많이나면 다인원인것같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남돌도 너무 차이나면 안되던데 인원이 많아서 진짜 등 뒤에 수납을 하는 게 아닌이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콩고 키퍼 좀 보자고
9:51 l 조회 7
OnAir 콩고 공격 무디긴 한데 하나 넣을거 같은
9:51 l 조회 8
OnAir 1대0이라 불안해 미치겟네
9:51 l 조회 8
OnAir 안되겠다 불안해서 우즈벡 2~3골만 넣어줘
9:51 l 조회 7
OnAir 하 심장 떨려…..
9:51 l 조회 6
OnAir 와 미쳤다
9:51 l 조회 14
OnAir 와 위험했다
9:51 l 조회 10
OnAir 우즈벡 일단 한골만 더 넣어보자
9:49 l 조회 21
OnAir 오스트리아는 져야 스페인 안 만나서 질 확률이 높나?6
9:49 l 조회 100
OnAir 우즈벡이 하나만 더 넣었음 조켔다
9:48 l 조회 22
다른 월클선수들이였으면 국대 선발에서 제외했다? 바로 언해피임2
9:48 l 조회 40
회사자체가 갠팬기조로 자꾸 흘러가게하는느낌이들어1
9:48 l 조회 33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45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21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29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3
9:46 l 조회 150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29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4
9:46 l 조회 160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10
9:46 l 조회 56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2
9:4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