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367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이번주에 팬미팅 가는데 선착순이라 다 번호 지정해줬거든? 근데 그 사람들이 다 올거란 보장은 없으니까 앞으로 땡겨지는 경우가 있니? 예를 들어 내가 107번인데 앞에 20좌석정도가 띄엄띄엄 남았어 그럼 땡겨지니?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업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좌석이면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혹시 몰래 가면 안되겟지...쭈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좌석갈때 앞에 2열이 공석이였구 바로 앞에 시큐있어서 무서워서 못 감ㅋㅋㅋㅋㅋ 눈치보고 움직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우리 한 300명...? 밖에 없오!!! 하 어떠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워놓은거 이유가 있지않을까ㅜ 초대석이라던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니아니! 개인사정으로 못오는 사람들! 우리 막 티켓팅 해서 한게 아니라 네이버 폼 작성해서 선착순으로 했어... 근데 나 107번 맨 가장자리...뭐가 보일까....하하ㅏ하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좌석이면 모르겠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린 아녔어,, 앞에 공석있어도 내 자리에 앉아서 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검사 빡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 해외 인기멤 어떻게 구분해?
19:35 l 조회 5
장터 오늘 8시 인팤 티켓팅 도와줄 익 있을까?1
19:34 l 조회 10
하투하 근데 저거 라이브 되나5
19:34 l 조회 45
핸드폰? 제출합니다?
19:34 l 조회 13
타블로가 영어 팟캐스트 같은 거 혹시 하니 ??? 이거에 대해서 아는 사람 ??2
19:34 l 조회 9
예온 유하 음색이 너무 예쁨
19:34 l 조회 4
여경 vs 칼을 든 강도 싸우면 누가 이김?3
19:33 l 조회 13
근데 위시 일본곡은 음원 나온거야?6
19:33 l 조회 20
합이랑 슴은 컴백만 하면 싸우네6
19:33 l 조회 44
황현님 이제 거의 온앤오프 전담하셔??1
19:33 l 조회 25
올해 슴 걸그룹 컴백 풍년인거 생각하면 너무 즐거움2
19:32 l 조회 27
너무 좋잖아 부분이 너무 안좋음 1
19:32 l 조회 36
위시 보밋걸 번안으로 내줬으면 좋겠다
19:32 l 조회 17
ㅎㅌㅎ 정병 진짜 심하구나3
19:32 l 조회 42
근데 유재석은 진짜 공부 어케했을까1
19:32 l 조회 44
나만 하투하 멤버들 음색 좋나2
19:31 l 조회 26
하... 일하는 꼬라지 진짜 맘에 안든다1
19:31 l 조회 28
에이나 이안은 진짜 웃긴 것 같음ㅋㄱㅋㄱㅋㄱㅋ
19:30 l 조회 27
얘들아 편의점 알바할 때 젓가락 맘대로 가죠가도 돼...?17
19:30 l 조회 87
도입부 이안 랩부터 겁나 귀아프네
19:30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