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쯤 고생했고 힘들었으면 됐을텐데 또 손 벌벌 떨 정도로 무서운 걸 스스로 다 이겨내고 도전하면서 이걸 해내면 앞으로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다, 자신감이 생길 것 같다 하는데...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나보다 어린데 너무 어른이라 눈물나게 존경스럽다ㅠ
|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
|
그쯤 고생했고 힘들었으면 됐을텐데 또 손 벌벌 떨 정도로 무서운 걸 스스로 다 이겨내고 도전하면서 이걸 해내면 앞으로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다, 자신감이 생길 것 같다 하는데...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나보다 어린데 너무 어른이라 눈물나게 존경스럽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