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6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지금까지 한명씩 솔로로 낼 때는 노래 잘 내더니만 

왜 완전체 데뷔곡 노래가 제일 별로인지... 

기대 많이 했는데 그냥 어수선하고 파트도 너무 불균등하고 가사도 너무 유치함 

 

왜 그 좋은 애들로 이정도 밖에 못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노래 좋은뎁...왜 저래...마상이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처음 들었을땐 나도 이생각 했는데 듣다보니까 계속 생각나더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는 죠은뎀... 가사나 안무가 아쉬워서 그렇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나도 솔로곡들이 더 좋긴 함 ㅠㅠ 그래도 이달소 앞으로 더 대박날거니까 좋은곡들 많이 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솔로곡으로 기대치를 너무 높여 놔서.... 싱잉인더레인이랑 에고이스트 하트어택 진짜 내 최애인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 상큼하고 좋은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달소 좋다고해주고 관심많이 가져줘서 정말 진짜 고마운데ㅠㅠ 애들의 소중한 첫 왼전체 데뷔곡인데 왜저래? 라는 말은 조금 기분 나쁘다ㅠㅠ 나도 여러 부분에서 아쉬운점들 많지만 노래가 핵별로인것도 아니고 무엇보가 데뷔곡이니까 소중하게 생각하고 잘듣고있는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디어 대성 측, 허영지와 열애설에 초고속 부인 [공식입장] (iMBC연예)
13:40 l 조회 1
오늘도 냉부 촬영 하네
13:40 l 조회 5
최근에 가족 관련 주제로 어그로 글 쓰는 애들이 많아진 느낌
13:39 l 조회 15
와 비인기멤이라는거 슬프네ㅠ
13:39 l 조회 37
장하오 옆에 여자 누구야??1
13:39 l 조회 31
효리수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4
13:37 l 조회 10
금목걸이 있는사람들아 14k목걸이는 보통 얼마정도해?
13:37 l 조회 13
정보/소식 양홍원 또 터진 학폭 의혹폭로자 "16년만 복수”vs소속사 "스토킹 고소” [전문]2
13:37 l 조회 49
위시 보밋걸 한국음방 가능성 없나
13:36 l 조회 14
개무식한 남미인들 트윗 좀 그만 넘어왔으면
13:34 l 조회 30
우루과이는 진짜 업보가 있나봄
13:34 l 조회 106
어그로 4명이나 보냄4
13:34 l 조회 45
지금 한국인 피부색가지고 외국애들 난리치는거 이거 ㄹㅇ..6
13:34 l 조회 145
다들 점심 뭐 먹었어9
13:33 l 조회 36
지디 이건 진짜 에반데…6
13:33 l 조회 175
재계약시즌 멤버들 갈라져서 그룹활동 공백기 길어지면1
13:33 l 조회 49
온리팬즈 박재범이 광고했던게 참...3
13:32 l 조회 76
항도니 띵수옹 둘다 좋아하는데 까플 도니까 좀 그러네2
13:32 l 조회 86
알디원 형라도 형라인데
13:31 l 조회 35
최근 들은 노래 중에 스테이씨 노래 진짜 좋음2
13:3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