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9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0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장현승 비스트때 되게 잘한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한 적도 있었지... 하지만 끝까지 잘했다고는 절대 말 못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알고 말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하는데 안해서 문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대체.......무엇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력은 좋았으 근데 이후에 설렁설렁 누가봐도 태도가 그지라서 욕먹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력은 좋았으니 내가 입덕했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표 사진
익인36
와 나 지금보고옴 와 대단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력이 문제가 아니라 걔는 태도가 문제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그거 디게 충격이던데 모자 얼굴에 덮어쓰고 가만히 있는거. 무대에서 어떤 제스쳐도 안취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 알고 말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력은 인정 태도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했지 잘했었어 잘해 실력있는애야 근데 태도가 아니었어서 그래 몰라서 묻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가 15부쇼 16부쇼 가봤으면 이런말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6뷰쇼는 왜?? 거긴 걔 없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멤버들이 그렇게 운게.....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 넌 돈주고 간 콘서트에서 쟤가 뭔 짓을 했는지 모르니까 그런소리가 나오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걔 있었을때도 ...이상한 애드립 넣고 혼자 엄청 튀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그때도 거슬렸어..말을 안한거지 지금으로 치면 장현승이 한 행동들 딱 갑분싸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현승이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실력은 좋았지 실력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초심을 잃어가는게 너무나도 보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람의 기억은 이렇게 과거를 미화하는 습관이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잘한적도 있었지 초심 잃어서그렇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저 링크보는데 진짜 충격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사람이 끝이 중요하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장현승은 뭔 생각으로 저런 행동을 했을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새삼 저당시에 왜저런거지...막 인스타 좋아요도 이상한거많이했던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타못잃어 광광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처음엔 그랬겠지 점점 마지막으로 치닫을수록 실망스러운 모습만 팬들한테 상처만줬으니까 그렇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팬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네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무대 몇 개 본걸로는 당연히 모르겠지 뭐...팬들은 숨쉬는 것만 봐도 얘 변했네 했다 기사 뜨기 전까지 무대 대충하고 그룹에 애정 없다는 걸 제일 부정하고 싶었던 것도 팬들이었음... 그때 비스트 팬들은 할만큼 했다 안그래도 다들 지금 힘들텐데 상처주지 않았으면 좋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 당시 경험했으면 이런 말 절대 쉽게 못꺼내지 무대나 라디오나 인터뷰든 예능이든 걔가 나오는 곳마다 걔 눈치보고 긴장했어야 됐거든 오늘은 열심히 해주겠지... 오늘은 괜찮아야 되는데... 누가봐도 변한게 보이고 팬들 눈치보게 만들었던 시절이 꽤나 길었거든 근데 도대체 뭘 몰아간다는걸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띠요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팬미팅째고 여자만나기 6주년 기념브이앱에서 기억나는일얘기하라니까 저도 서생활이있잖아요 ㅋ 무대에서 가만히서잇기 파트 맨날안부르기 이상한 목소리내기 등등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실력이 있는데도 안하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타팬이 봐도 쉴드 불가 수준이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논란 있었던거 보기는 했고? 그때 당시에 비스트 팬이였고? 그 때 당시에 쉴드 엄청 했어 근데 우리한테 돌아온게 뭐였는데 뭘 몰아간다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비스트때 잘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내가 다른거 다 제쳐두고 팬미팅 빠지고 여자 만나러 다닌걸 동생이라고 가족도 못만나냐고 쉴드 쳐 준게 제일 한심하고 후회되는 일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현승이 군대에서 컴퓨터하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군대 갔어? 헐 대박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2
7:14 l 조회 40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22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13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7:11 l 조회 8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34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19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9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13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1
7:02 l 조회 31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2
7:00 l 조회 12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51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4
6:57 l 조회 52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35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5
6:38 l 조회 30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34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48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88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4
6:14 l 조회 140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45
남아공 작정하고 나올 거 같은데 무서움2
6:02 l 조회 1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