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13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4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뭔가 외롭지 않아 공감해줄 사람들이 생긴거같고ㅋㅋㅋㅋㅋ 우리 같이 이기자 곰신으로 기다려보아요

대성이 군대 보내고 이런 기분 처음이네 | 인스티즈 

대성이 무섭지 않아요...(아마도...)ㅋㅋㅋㅋㅋㅋㅋ군대에서의 조교 강대성을 모른다...나도 보고싶은데 역시 입대가 답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저희도 대성 님이 있어서 마음이 놓이는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훌찌럭 이렇게된거 건강만을 바라며 제대하는 그날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길동인데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ㅠㅠㅠㅜ 본문에 있는 대성님 사진 이기자에서 올려준거에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 이기자 사진 잘 안올려준대서 불안해요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 울거가타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밑댓이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녀 이거 대성이 그 교회 시간?같은거 있는데 교회측에서 방송하는거 나와서 팬들이 캡쳐 한거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감사합니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녀... 저거 다른 교회로 예배? 보러 가서 그 교회 방송에 잡혔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세상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감사합니당.....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tmi지만 저때 윗댓말대로 영상 떠서 와아아아아악 대성이다아아앙 하면서 폰으로 급하게 캡쳐하고 me가 폰어플 필터로 보정한거에요 히히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에에에엥 처음 알았엌ㅋㅋㅋ 뜨면 정신없이 줍해서 고마워 꽤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나걍 즐거워서 올렸던건데 알티타서 놀래씀...ㅇㅂ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ㅠㅠㅠㅠㅠ외로웄는데 ㅠㅠㅠㅜ나도 ㅋㅋㅋ큐ㅠㅜ같이 공간할사람 생겨ㅓ 좋음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성아ㅠㅠㅠ공감대형성짱이다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이 원래 축구 잘하는편임?3
8:14 l 조회 11
홍명보 끝나면 외국 감독 기용할까?2
8:14 l 조회 8
제발 32강 제발!!!이정도는 아니지만 쨌든 가긴갔으면해4
8:14 l 조회 10
일본 이기기vs한국팀 귀국하기9
8:13 l 조회 37
정보/소식 애플 제품들 인상 수치 공개
8:13 l 조회 29
일본 응원하는 애들이나 응원하라는 놈들이나9
8:12 l 조회 32
일본 응원할 일 만들기 전에 우리가 잘했어야지2
8:12 l 조회 9
왜 자꾸 한국인보고 백인 동경한다는거야2
8:12 l 조회 11
일본 응원은 너네나 해라9
8:11 l 조회 51
월드컵 중에 감독 바뀌는게 가능해?8
8:11 l 조회 36
일본이 j리그 만들면서 세운 목표가
8:11 l 조회 19
ㄹㅇ친구가 연애상담하면1
8:09 l 조회 25
일본 축협은 청렴해?10
8:09 l 조회 79
키키 딸기게임 노래 좋다
8:09 l 조회 4
원래 축구인기가 월드컵 끝나면 빠지지?2
8:09 l 조회 49
32강 가지 말고 오라고 하는 사람들 말도 이해되는데3
8:08 l 조회 101
트위터 서치 어케함..?
8:08 l 조회 9
라이즈 반지 보석 색깔 무슨 의미 있는 거야????3
8:07 l 조회 84
아무리 그래도 일본 응원은 못하겠음 ㅋㅋ6
8:07 l 조회 39
OnAir 네덜란드 2:0 튀니지;4
8:07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