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0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1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시우민.. 친구 따라 가서 본 건데 시우민 빼고 다 나가라 한 거 미쳐...
대표 사진
익인1
와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와,,, 역시 시우민 님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대박 친구따라간건 알았는데 그다음은 몰랐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대박 안목대체 무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세훈씨... 떡볶이 먹다 추격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될놈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태용 지각해서 혼난거.....ㅋㅋㅋㄱ
원래 지각하면 보지도 않는다던데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자: 아니!! 너!! 늦으면 (울컥) 어떡해!! (안오는줄 알아짜나ㅜㅜㅜㅜ)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닛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을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 예전에 인티에 떴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창민님? 인가 노래에 맞춰서 군대박수치고 합격하셨던것도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내기준 시우민이 역대급이라고 생각해서 시우민만 언급한 건데.. 체대입시 다니던 애가 친구 따라 오디션 가서 노래 부르고 합격한 게 놀라워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우민 빼고 다 나가라 이거 팩트야?? 나 완전 치여버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나가던 징인데 웅 본인 피셜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세상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민석 피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인 피셜인게 더 치여버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세훈이 떡볶이 먹다 30분 추격전 ㅋㅋㅋㅋㅋㅋ 그 분께 너무 감사함 ㅠㅠ 30분동안 쫓아주셔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사스가 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친구 너무 슬펐겠다..... 오디션보러 친구 데꼬 갔는데 친구빼고 다 나가라하면ㅋㅋ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친구랑 아직도 잘 지내고 있대 ㅠㅠㅋ 친구분도 좋으신 분이신 듯 ㅠㅅ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친구도 공무원 시험 합격하셔서 잘 되구 있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단해 진짜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김희철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브리싱 2위 당당히 해찌 울 밍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겉모습은 열심히 노래부르는 햄슈터인데 음색이 햄슈터가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루카스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가 댓글에서도 다른 사람 언급되는거 안되길 말하는굿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앗 내가 설명을 잘 못해서...글외에 다른분 언급 뭐라해야하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ㅠㅠ 맞어... 그냥 차라리 글을 새로 써줬음 좋겠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ㅠㅠㅠㅠㅠ쓰니덕에 시우민 오디션썰 하나 더 알게되따...사스가 시우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시우민 이과라고 들었는더 아니였어? 이과인데 체대입시면 진짜 대단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수학 심화반이었고 체대입시 준비하다 결국은 엑소 ㄹㅇ 스펙타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친구분 잘되서 다행임ㅋㅋㅋㅋㅋㅋ역시 울 민석 엑소되서 넘 고맙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 친구분은 지금 뭐하는지 알 수 있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공무원합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무원시험 합격하셔서 공무원하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고3이 이래서 무섭다,, 어디서 언급했었어 ㅠㅠㅠ 맨날 밀린다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생술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스엠 진짜 참각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 나가라한거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크으 시우민 최고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로벌 오디션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우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웅 맞아ㅠㅠㅠㅠ 그거 영상 펑됐던데 왜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웅응 원래 있었을 걸? 민석이가 말했던 것 같은데 그니까 친구 따라서 오디션도 봤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주대스타님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우리애네,,,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친구분은 다른데서 가수하고계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무원 시험 붙어서 공무원 하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과생인 거에 치이고 체육 준비한 거에 또 치이고 시우민 빼고 다 나가는 거에 또 치이고 그냥 김민석에 또 치인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히든싱어 pd가 시즌9때 함께하고싶다고한 가수들
14:24 l 조회 1
소희랑 리쿠 사복 핏 너무 예쁘다
14:24 l 조회 1
걍 남들이 봤을땐 하나의 거대한 아들맘 판인데
14:23 l 조회 1
콩콩팜팜 아쉽다…
14:23 l 조회 1
ㅊㅅ엔터는 요즘 뭐 사고친거 있어?2
14:22 l 조회 25
미국인들은 일본에게 진주만 습격당해도 일본에 대한 호감도가 엄청 높네1
14:22 l 조회 17
건호 진짜 1
14:21 l 조회 9
희승 그룹 활동 안하는거 ㄹㅇ 아쉽긴하다3
14:20 l 조회 33
익들아 놀티켓 계정 하나에 똑같은 콘서트3
14:20 l 조회 23
머리카락 얇은 곱슬이 진짜 노답인듯..7
14:20 l 조회 33
한유진 얼굴 진짜2
14:20 l 조회 19 l 추천 1
위고비랑 마운자로 차이가 뭐야?
14:20 l 조회 26
일본콘서트 피아 아레나< 여기 가본 사람? 어때?2
14:20 l 조회 21
내 본진 이번 컴백 성적 자체는 커하 아닌데 성공인거 같음4
14:20 l 조회 28
리오랑 상원이 옆태 진짜 비슷하다
14:20 l 조회 14
티빙 정보 털린 김에 테무 가입 했는데 은근 살게 없다1
14:19 l 조회 14
아니 추천탭에 떳길래 봣는데 극우들 저능해…
14:19 l 조회 18
놀티켓(야놀자) 용병 맡기면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해?9
14:18 l 조회 20
페이페이돔(후쿠오카)이랑 쿄세라돔(오사카)중에 추천 좀 해줘! 자리는 멀 거 같음 둘다4
14:17 l 조회 17
기부한거 스토리에 올리면 좀 짜치나...... 20
14:16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