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0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누구였지 ㅠㅠㅠㅠ 서...
대표 사진
글쓴이
준인가 호 들어갔던 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영호?? 쟈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영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영호 x나 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쟈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존전 서영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쟈니 쟌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영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존전이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GIF
첨부 사진우리영호 찾았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영호 존재 전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영호 존칭 전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름 John suh인데
부를 땐 서영호 지만
그 호적 올릴 때 아버지가 그냥 서존에다가 어머니 성인 전을 넣어서 서존전으로 올리셧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호가 이름이 세 개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이름이 서영호 (호적에는 없음) 영어 이름 존 서 공식적 이름 서존전 (여권, 스엠 보고서에도 있음)
왜 서존전이냐면 아버지가 저 영어 이름에 어머니 성 넣어서 이름을 등록하셨고... 그래서 서존전이래 영호는 그거로 나온 학교 이름표 못 달았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그 세븐틴에 최 버논 한솔 그런 느낌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음 그렇지?? 여기 밑에서 네 번째가 영호인데 진짜 저렇게 돼 있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만 미스터 저건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타폰 리챠이폴ㄴ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도 왜 텐만 앞에 미스터 붙었나 궁금해해 치타폰 리챠이야폰쿨이 본명이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왜 이름이 텐이야? 뜻이 있나? 이름이 10글자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아 쓰니 귀엽다 ㅜㅜㅜㅜ 텐은 태국에서 왔거든 태국인은 짧은 이름이랑 긴 이름 해서 이름이 두 개인데 짧은 이름이 텐이고 어... 뜻은 나도 모르지만 영어로 쓰면 그 숫자 10이랑 스펠링 똑같긴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아하아하 미스터 치티폰에는 텐이 없어서 이특 은혁차럼 아예 다른 뜻이 있는 줄 알았어! 본명이구나 신기하다 그 태용이랑 둘이 섹시한 노래 부른 분 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맞아!!!! ㅜㅜㅜㅜㅜ 태국은 긴 이름이 공식적인 데서 많이 쓰는 거랬어 그래서 저기엔 긴 이름 있나보당 텐냥이랑 툥주인 놓고 간다 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하면 엔시티... 고마워 익아!! 엔시티 꿈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서=아버지 성 존=영호이름 전=어머니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땡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왜 서울에사는문태일이 생각났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그게 뭐야 김포근처사는김태일은 없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출근하냐 노비들아!!!
7:54 l 조회 3
아닠ㅋㅋㅋㅋ 이걸 쉴드라고 뿌라고 다니낰ㅋㅋㅋ
7:53 l 조회 15
누가봐도 왼이고 른인데 억지로 반대로 먹는 애들 신기함 1
7:53 l 조회 9
와 난 진짜 커피 안받는다ㅋㅋ 심장만 뛰고 잠이 안깸
7:52 l 조회 8
무슨 비 온다고 경기를 중단하노2
7:50 l 조회 33
정보/소식 병역비리 집유 라비, 4년 만에 '녘'으로 컴백2
7:50 l 조회 52
위시 신곡좋다 2
7:47 l 조회 24
소속사가 너무 편애 심해서 탈덕말림2
7:47 l 조회 46
응급실 열나서 가면 보통 빨리 퇴원시켜줘?1
7:46 l 조회 24
으아아ㅏ 개추워1
7:45 l 조회 31
정보/소식 BTS 정규 5집 '아리랑', 美 롤링스톤·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1
7:45 l 조회 27
중드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다
7:40 l 조회 21
장터 히게단 콘서트 티켓 날짜 교환
7:39 l 조회 14
아니... 남편들 이거 무슨... 중학생이 만든 영화야...?
7:38 l 조회 98
아 출근길에 축구 보려고 했더니
7:38 l 조회 45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1
7:29 l 조회 97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26
아이돌들 정규-후속곡-리패키지 활동 없어진거 아쉬움1
7:23 l 조회 78
라이즈 in a loop 노래 좋아8
7:22 l 조회 48 l 추천 3
입시생 사이에 낀 투바투 그림 개웃기네ㅋㅋ요즘 자컨최고ㅋ2
7:22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