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0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누구였지 ㅠㅠㅠㅠ 서...
대표 사진
글쓴이
준인가 호 들어갔던 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영호?? 쟈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영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영호 x나 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쟈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존전 서영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쟈니 쟌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영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존전이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GIF
첨부 사진우리영호 찾았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영호 존재 전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영호 존칭 전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존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름 John suh인데
부를 땐 서영호 지만
그 호적 올릴 때 아버지가 그냥 서존에다가 어머니 성인 전을 넣어서 서존전으로 올리셧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호가 이름이 세 개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이름이 서영호 (호적에는 없음) 영어 이름 존 서 공식적 이름 서존전 (여권, 스엠 보고서에도 있음)
왜 서존전이냐면 아버지가 저 영어 이름에 어머니 성 넣어서 이름을 등록하셨고... 그래서 서존전이래 영호는 그거로 나온 학교 이름표 못 달았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그 세븐틴에 최 버논 한솔 그런 느낌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음 그렇지?? 여기 밑에서 네 번째가 영호인데 진짜 저렇게 돼 있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만 미스터 저건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타폰 리챠이폴ㄴ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도 왜 텐만 앞에 미스터 붙었나 궁금해해 치타폰 리챠이야폰쿨이 본명이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왜 이름이 텐이야? 뜻이 있나? 이름이 10글자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아 쓰니 귀엽다 ㅜㅜㅜㅜ 텐은 태국에서 왔거든 태국인은 짧은 이름이랑 긴 이름 해서 이름이 두 개인데 짧은 이름이 텐이고 어... 뜻은 나도 모르지만 영어로 쓰면 그 숫자 10이랑 스펠링 똑같긴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아하아하 미스터 치티폰에는 텐이 없어서 이특 은혁차럼 아예 다른 뜻이 있는 줄 알았어! 본명이구나 신기하다 그 태용이랑 둘이 섹시한 노래 부른 분 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맞아!!!! ㅜㅜㅜㅜㅜ 태국은 긴 이름이 공식적인 데서 많이 쓰는 거랬어 그래서 저기엔 긴 이름 있나보당 텐냥이랑 툥주인 놓고 간다 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하면 엔시티... 고마워 익아!! 엔시티 꿈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서=아버지 성 존=영호이름 전=어머니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땡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왜 서울에사는문태일이 생각났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그게 뭐야 김포근처사는김태일은 없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수비 가담했두
3:20 l 조회 1
장발 예쁘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
3:19 l 조회 4
핱시 유튭댓글이ㅏㄴ 보러가야지
3:18 l 조회 8
하 텐션 진짜 무시못한다ㅋㅋㅋㅋ다들 우규리 텐션
3:18 l 조회 6
OnAir 호날두 제발 한골만 더..
3:16 l 조회 9
와 내 너블봉 드디어 배송중이다
3:15 l 조회 5
라라스윗 맛잇는 거 왜 이제야 알앗지 2
3:13 l 조회 13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7
3:08 l 조회 73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11
3:07 l 조회 71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4
3:07 l 조회 52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7
3:06 l 조회 54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1
3:05 l 조회 44
하투하는 일본 회사 어디임?
3:05 l 조회 24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2
3:02 l 조회 117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3:02 l 조회 27 l 추천 1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13
3:01 l 조회 61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9
2:59 l 조회 176
빡빡 깎아라
2:59 l 조회 32
핱시 성민 저정도면 그냥 온리유경인게 맞지?5
2:59 l 조회 72
한 회사에서 10년씩 일하는 사람들은5
2:58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