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7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4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적당히 아니고 막 팔뚝이고 덩치고 너무 심하게 커지는 거 있잖아 그거 넘 내스타일 아니야..ㅠㅠ 흑흑 

다들 적당히 슬림하면서 근육 잡혔을 때가 제일 이쁜 것 같은데..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내본진 갑자기 빡세게 운동하는 병이 옮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딱 민소매입고 춤출때 예쁜 정도러만 근육 있는게 좋음...마른 팔근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ㅠㅠㅠ 헬스트레이너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ㄱㅊ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남돌이 있나 못 본 거 같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준 있당..! 전에 비해 갑자기 벌크업 심하게 하는 경우는 많이 보이지 않나..? 내 생각만 그럴 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그런 몸이었던 사람 말고는 딱히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ㅠㅠ 이건 내 기준이고 내 생각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돌이 원하는거니 난 그냥 다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감ㅠㅠㅠ 예쁘고 슬림하게 근육 잡히는 건 너무 좋은데 무슨 윗댓처럼 헬스트레이너처럼 막 팔뚝이랑 어깨부분이 너무 커지면 아..이렇게 돼ㅠㅠㅠㅠㅠㅠ 어깨가 뼈대가 애초에 넓은 게 아닌데 막 근육으로 넓어지는 경우? 내 취향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그랬는데 막상 본진이 그러니까 괜찮더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예전에 나도 쓰니랑 비슷한글 올린적있었는데ㅋㅋㅋ 나도 내 취향아냐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난 적당히 마른게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내 취향 아닌데 내 본이 그러니까 좋더라ㅋㅋㅋㅋㅋ 세쿠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좋더라 외모와 상반되는거나 매치 미스가 아니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ㅇㅈ 지금 내최애 무슨 강박증처럼 근육운동함 ㅠ 근육 중독걸렸나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 남돌이 있구나... 난 못봤던 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ㄷ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막 옷핏 예쁘게 그런거 말고 엄청 우락부락 그런 경우가 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본 아니고는 그렇게 하든말든 상관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내본이 한다해도 딱히 본진 마음이니까 아무생각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멤 중 한 명이 하면 약간 분위기가 그렇게 되더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ㄷ.....본인맘이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그랬었는데 울 애들이 하니까 또 예뻐보이더라 8ㅅ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ㅠㅠ 내 최애 갑자기 운동에 맛들려서 팔뚝 넘 커졌는데 내 취향이 아니라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 ㅜㅜㅜㅜ시라시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내취향은 아닌데 본진이 좋다면 ... 그모습도 좋아해야지 .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어느정도 하는게 내취향이얌 내 최애가 근육이 어울리는 이미지여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본아니면 상관없는데 내본이면 그것마저 좋을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본 멤버는 원래 애기때부터 몸이 큰 애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전본진이 그랬었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근육이 많아야 많이 먹어도 살이 안 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심 살이랑 근육이랑 같이 벌크업된거 키가 웬만큼 크지 않는 이상 너무너무 별로임 옷핏도 별로야.. ㄹㅇ로.. 춤출때도 뭔가 이상하더라. 걍 마르고 탄탄한게 춤선도 예쁘고 옷핏도 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본진 요즘 몸만들기에 빠졌는데 키가커서 잘 모르겠다 옷핏도 여전히 좋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는거는 내가 뭐라할 순 없지만 내 취향은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키크고 어깨넓어서 기본 피지컬 되는 남돌은 보기좋은데 키작은돌이 하면 비율 망가져서 별로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본은 휴식때 몸만들고 활동기때는 운동못하니까 근육빠져서 슬림하고 적당히 근육생겨서 넘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원래 그ㅎ랬었는뎈ㅋㅋㅋㅋ 본진이 하니까 좋더랑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키큰멤이면 ㄱㅊ 키작은멤이면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키큰멤이여도 별로일 듯..뭐든지 적당한 게 예쁘지 팔뚝 얼굴만해지고 막 그래지면 옷 핏도 덜 살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
3:12 l 조회 5
투어스 장난 아니네
3:11 l 조회 18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1
3:10 l 조회 18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21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2
3:07 l 조회 34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0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2
3:06 l 조회 22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27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16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21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7
3:04 l 조회 34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22
윤경호 딸 얘기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1
3:00 l 조회 68
정보/소식 김연아 ELLE 화보6
3:00 l 조회 68
32강… 어케든 갓음 좋겟음 제발7
2:58 l 조회 99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숏폼 드라마 보고 여주 트와이스 지효 닮았다 생각했는데
2:58 l 조회 38
투어스 도훈 게임캐릭터 같다1
2:58 l 조회 17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15
2:50 l 조회 573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12
2:50 l 조회 146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3
2:49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