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7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우익 논란 사쿠라같은데? | 인스티즈

우익 논란 사쿠라같은데? | 인스티즈

 

 

다른데서도 논란되고 있는거같네 

 

나도 지금 봤는데 전범 미화 콘서트에 사쿠라 나왔었다고 함 

난 우익 논란 다른애들만 있는줄 알았는데 이건 좀..
대표 사진
익인2
전범 미화 콘서트 아니고 다카하시 미나미 졸업 콘서트임 저건 무대 중에 일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콘서트에서 전범을 미화해서 전범 미화 콘서트라고 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무대 다른 무대 아니야? 의상 달라보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무대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대 올라간게 아니고 저게 콘서트 일부무대였는데 저런
무대가 있는 콘서트에 나간것도 문제라고 해서 논란 아니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얘 우익논란 예전부터 있지 않았나?
근데 타격 1도없어서 띠용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무대 선 거 맞는데 콘서트 주제가 저건 아니고 졸업 콘서트 무대 중 일부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원래 종전기념일이나 위인 발언으로 논란이 있긴 했음 위인이라고 말한 사람이 정한론 주장한 그 사람이고 그래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몰랐음.... 잘 묻힌 케이스네 솔직히 충격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직 개개인의 성향을 따지기에는 좀 부족한 것들이긴 한데 대놓고 자기 성향은 이거다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판단은 본인 몫이니까 뭐... 애초에 48사단 자체가 아베절친 손에서 키워진 그룹이라 거기서부터 갈릴걸 거를지 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한론 주장은 일본 학계에서도 갈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것까지는 내가 몰라도 될 일이라구 생각행 나는 별로 사쿠라한테 관심이 없어스... 얘도 논란이 있느냐고 묻는다면 이런 게 있긴 하다고 대답해준 것뿐 위에도 말했듯 판단은 어차피 본인 몫 딱히 얘를 파는 게 똑같은 사람이다 이런 걸 말하고 싶었던 게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사이고 다카모리가 정한론을 주장한 사람이란 게 학계에서도 확실하지 않은데 정한론을 주장했다. 라고 확실한 사실처럼 말하면 당연히 오해의 소지가 있지 그리고 그런 민감한 사항에 대해서 말할 땐 확실히 알고 말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익인의 그 말이 완전한 사실처럼 퍼져나가는건데 그것까지는 내가 몰라도 될 일이다. 라는 말은 너무 무책임하게 들려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에게
아 오케이 나는 나한테 알려주는 건줄 알고 나는 이 문제에 있어서 그렇게 깊게 알지는 못하고 그렇게만 알고 있다 애초에 그 논란에 별 생각이 없어서 앞으로도 그 이상 관심은 안 가질 것 같다 (이 문제에 신경을 쓰지 않을 것 같다)고 한 말인데 익인이는 내가 말할 때 그렇게 말했대 하고 전달해주는 것 자체를 조심하라는 이야기지? 다음부터는 위인 논란 얘기할 때 확실하지 않은 사람이라서 그것도 판단하기 나름이다 라는 말을 덧붙여서 말할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9에게
웅 내 말 찰떡 같이 이해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0에게
아냐아냐 말 전달자로서 조심해야 하는 건 맞으니까 알려줘서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말고도 우익논란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한론 주장한 위인 묻힌게 아니라 학계에서 정한론 주장한 자체가 갈려서 그런거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화헌법개정안 반대의견도 내서 개인은 좌익이다 라는 이야기도 나오는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인이 좌익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인이 무슨 성향이든 저 무대가 우익이면... 문제 있다고 봄 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스콜랜드 결국 못 가는구나
9:03 l 조회 16
한국이랑 벨기에면 쏘니 덕배네
9:03 l 조회 10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
9:02 l 조회 25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
9:02 l 조회 55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
9:02 l 조회 10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55
익들아 처음 경기는 어케 ㅜㅢㅓㅆㆍ 나 지금 일어났어 가나 어케됨5
9:02 l 조회 48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22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4
9:01 l 조회 88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1
9:01 l 조회 24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7
9:00 l 조회 95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2
9:00 l 조회 40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65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6
9:00 l 조회 79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4
8:59 l 조회 73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103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73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9
8:57 l 조회 138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4
8:57 l 조회 110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4
8:57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