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0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0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512 의 백의 자리수와 일의 자리수를 바꾸면 215가 됨 

저 둘을 더하면 727이 됨 

 

 

여기서 문제 

 

일의 자리수와 백의 자리수 차는 2임 

백의 자리수는 일의 자리수보다 2 큼 

 

백의 자리수를 a 일의 자리수를 b라 했을 때 

 

a0b + b0a = 1414 임 

 

그럼 a와 b는 각각 뭘까? 

 

 

 

 

초 1문제가 저거라서 멘붕 왔대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 . . ? 문과익은 울고 갑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문과 익은 눈물 흘리고 갑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네 보석상이 5만원 손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이랑 8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a=8 아니 왜 풀고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저게므ㅏ야 전혀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외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이게 초1 문제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답은 알겠는데 이거 중학교때 배우는거 아니야..? 헐 요즘 애들은 빨리배우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동생 공부 도와주다 멘붕왔대ㅋㅋ
알고보니 쉬운 거라 더 짜증났다 함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해 나 이런 내용 중학교 선행공부할때나 배웠었는데 초등학교 1학년이라니.... 저 초등학교때엔 a,b 이런거 안쓰고 죄다 네모세모동그라미별표였는데요...... 시대가 너무 빨리변하나봐..... 사쿠라 문제푸느라 고생많았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a는 8이고 b는 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이거 방정식아님??? 초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8 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1이 왜 이걸 배워...영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초1은 구구단하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나가다) 구구단은 초2아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초2부터 구구단이야? 미안...늙은이라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초1은 시계보는거 배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8, 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8,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쿠라 이과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8,6 강 14반으로 나눠서 +-1씩하면 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이랑 8인가 맞나...?근데 와.. 요즘 초1어렵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걸 어떻게 초1이 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게 초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위에 설명이 있어서 더어렵다 아래만 보면 바로 알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저걸 초1때 해?....읭......난 저렇게까지 안배웠던거 같은데ㅋㄲㅋㅋㅋㅋ대박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거 초1인 사쿠라 동생이 푼 거고 초1 문제는 아니고 사쿠라 동생이 영재라서 저거 배우는 거임 실제로도 영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9:46 l 조회 5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
9:45 l 조회 2
아 근데 오스트리아 지면 탈락이네
9:45 l 조회 17
그.. 경기장에서 무조건 홍명보 전술에 따라야함?4
9:45 l 조회 29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3
9:45 l 조회 63
OnAir 우즈벡 우리보다 잘한다
9:45 l 조회 15
OnAir 아깝다ㅜㅜ
9:44 l 조회 21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6
9:44 l 조회 65
뷔 진짜 투디미 있다
9:43 l 조회 8
가도 벨기에라고?ㅋ1
9:43 l 조회 38
OnAir 나 다른나라 축구경기 처음봐ㅋㅋㅋㅋㅋ3
9:43 l 조회 45
OnAir 치지직 원래 버퍼링 심해?1
9:42 l 조회 10
ㅋㅋㅋㅋㅋㅋ 니가 가라 32강 이거냐
9:42 l 조회 35
ㅇ리 32강 가는지 안가는짗결정된거야?7
9:41 l 조회 190
인스파 셔틀 정시까지는 맞춰서 가면 기다려주지...ㅎ?
9:41 l 조회 9
아니 근데 타국 경기에 메이저 광고 붙은것도 웃김
9:41 l 조회 29
초록글에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4
9:40 l 조회 44
OnAir 콩고는 진출 확정이야?5
9:40 l 조회 151
아돈쎄굿바바 플리즈돈쎄굿바바 베비암쏘쏘리
9:39 l 조회 11
하투하는연차차도 칼군무 유지허려나
9:3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