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1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또잉 ......... 김하 행동 이해 가지 왜....... 도하 입장도 이해 가고.......
대표 사진
익인1
이해가 간다고? 어떻게 ? 궁금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김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도하를 따라하고 싶고 부러워했는데 자기가 도하 처럼 되고 더 하나처럼 됐다고 생각했는데 김하 입장에선 어쩌면 자기가 가진걸 도하도 똑같이 가질려고 하니까 저러는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렇다고 죄없는 사람 몰아가는데 합리화가 되나? 그리고 김하가 자기가 가진걸 도하가 똑같이 가지려고 해서 그런거라면 김하는 도하의 이름까지 똑같이 따라한거잖아.. 자기도 그랬든데 도하는 왜 하면 안돼..? 그리고 도하도 원래 그림 좋아했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1대0이라 불안해 미치겟네
9:51 l 조회 1
OnAir 안되겠다 불안해서 우즈벡 2~3골만 넣어줘
9:51 l 조회 1
OnAir 하 심장 떨려…..
9:51 l 조회 1
OnAir 와 미쳤다
9:51 l 조회 3
OnAir 와 위험했다
9:51 l 조회 3
OnAir 우즈벡 일단 한골만 더 넣어보자
9:49 l 조회 13
OnAir 오스트리아는 져야 스페인 안 만나서 질 확률이 높나?4
9:49 l 조회 62
OnAir 우즈벡이 하나만 더 넣었음 조켔다
9:48 l 조회 21
다른 월클선수들이였으면 국대 선발에서 제외했다? 바로 언해피임2
9:48 l 조회 30
회사자체가 갠팬기조로 자꾸 흘러가게하는느낌이들어
9:48 l 조회 26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37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17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25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3
9:46 l 조회 113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26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4
9:46 l 조회 143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9
9:46 l 조회 47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2
9:45 l 조회 12
아 근데 오스트리아 지면 탈락이네
9:45 l 조회 51
그.. 경기장에서 무조건 홍명보 전술에 따라야함?12
9:45 l 조회 1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