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2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0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예잡 있다고 하는데 예잡은 인포 팬성글 버전이고ㅋㅋ 앓는 곳이 아니잖슴 ㅇㅅㅇ 

 

익명만 없애도 어그로 훨씬 줄어들텐데ㅋㅋㅋㅋㅋ 친목위험 있다하는데 인포 닉네임제라고 친목하는 사람들 있나 없ㅇㅇ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ㅠㅠ 진짜 쾌적해짐 익명만 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코 많을 거 같아서 그것대로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익명이여도 있는데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익명은 어그로 취급하지만 사진 달고 있으면 어그로로 안 받아들이는 애들도 생길 거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그러면 하고싶은말 아예못할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굳이 인티 안 쓸듯 익명이 인티의 특징인 것 같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처럼 어그로 파티로 가도 안쓰는 사람들 생기고 피차일반이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익명이여서하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 쓰니가 인티말고 딴거하는게 빠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6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인티 하는 이유가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익명이라서 인티하는건데ㅠ
근데 닉네임 쓰는 방은 따로 있어서 굳이 그러진않을둣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건 그거대로 인티의 특성이 사라지는 거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ㅎㄹ 안대 나 넷상에서 낯가린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연잡 때부터 했는데 어쩔 수 없이 친목이 생기더라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화력 엄청 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익명은 팬코 어그로 다 구별되는데 닉넴제로 하면 팬코 다 믿을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긍데....난 내가 익명이라 인티오는건데...투잡 밝히고 싶지않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닉네임 달게 되면 특정 회원끼리 친목 생길 수도 있고 팬코 구분도 힘들지 않을까.... 어렵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진작에 다음카페로 갔겠지 인티는 이런 익명성이 매력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쟘 넘무 잼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닉네임은 좀 그러니까 차라리 익인1=익인5 이런 기능 생기면 좋겠음 한명이 여러명인척 못하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줅님이 그게 닉네임이나 똑같은거라고 익명성 없어진다고 안하신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우..어떻게똑같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익명의 묘미가 떨어진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거때문에어그로로고통받는 ㅎㅎ..그게떨어지긴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그게 어떻게 익명이 아닌거지 이해불가
다른글로 넘어가면 티도 안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 이 기능이라두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워낙 여기저기 걸쳐서... 익명으로 여기저기 독방 떠돌이 하는 재미가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익명이라 하는곤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물론 실명제의 장점도 있겠지만 나는 익명이 좋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닉네임 ㄴㄴ.... 굳이 인티하는 이유 익명으로 앓을 수 있어서인뎅 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속사 계약종료 되기 전에 프로필 수정된 경우가 있나?(나무위키등)
14:25 l 조회 1
한국사람들 겉으론 싫어해도 속으론 일본 엄청 좋아하는거 같음
14:25 l 조회 1
엄지훈남이 어케 퀴어임..?
14:25 l 조회 1
계속 탈덕하고 싶다는 생각 들면 탈덕하는 게 맞지?
14:25 l 조회 1
나 완전 장롱면허인데 시물레이션 학원 어때?
14:25 l 조회 1
쿠플 티켓팅 궁금한거 있는데
14:25 l 조회 1
미디어 걸그룹 VVS, 1년 만에 전속계약 해지→4인조 재편…새 출발 나선다 (iMBC연예)
14:25 l 조회 11
헐 넷플 모태솔로 연프 곧 또 하네!!!!!!!
14:25 l 조회 3
내 본 각잡고 나왔는데 전작보다 조금 나은수준인거 같아서 현타옴
14:24 l 조회 23
히든싱어 pd가 시즌9때 함께하고싶다고한 가수들
14:24 l 조회 19
소희랑 리쿠 사복 핏 너무 예쁘다
14:24 l 조회 13
걍 남들이 봤을땐 하나의 거대한 아들맘 판인데2
14:23 l 조회 33
콩콩팜팜 아쉽다…3
14:23 l 조회 61
ㅊㅅ엔터는 요즘 뭐 사고친거 있어?8
14:22 l 조회 114
미국인들은 일본에게 진주만 습격당해도 일본에 대한 호감도가 엄청 높네3
14:22 l 조회 31
건호 진짜 1
14:21 l 조회 21
희승 그룹 활동 안하는거 ㄹㅇ 아쉽긴하다5
14:20 l 조회 60
익들아 놀티켓 계정 하나에 똑같은 콘서트4
14:20 l 조회 37
머리카락 얇은 곱슬이 진짜 노답인듯..7
14:20 l 조회 43
한유진 얼굴 진짜4
14:20 l 조회 3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