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4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9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세븐틴 도겸 

워너원 김재환 

 

이 둘 음색이 진짜 완전 내 이상형이야 ㅠㅠㅠ 

뺏어오고 싶다고 막 진짜 뺏어오는 게 아니라 

많이 탐나는 음색이랑 가창력을 갖고 있다는 뜻이야ㅠㅠㅠㅠㅠ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ㅠㅠㅠㅠㅠㅠ 

나 이 두분 좋아해서 한편의너랑 미안해 진짜 많이 들었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둘다ㅠ내남자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진짜 뺏기고 싶다 다른 나라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나가던) 와 드립대박이다ㅋㅋㅋㅋ존경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겸이 음색 최고지...!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ㅠㅠㅠㅠㅠ 진짜 완벽히 내 이상형 음색 ㅠㅠㅠ물론 외모도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GIF
첨부 사진ㅠㅠㅠㅠㅜㅠ 겸이 사랑했던걸까도 들어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뭐야 언제 나온 노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커버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헐 듣고오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방탄 정국도 나 이런 밸런스 캐 너무 좋아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겸이 목소리 진짜 좋지 ㅠㅠㅠ 좋아해줘서 고마워요!!!!!앞으로도 겸이 목소리 많이 예뻐해줘용 ㅎㅎㅎ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ㅠㅠ당연하지ㅠㅠㅠㅠ 신곡 나오면 삐삐쳐줘 바로 스밍인증 갈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헷 삐삐도 치고 두루미도 날리고 봉화도 켤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큰방에 붙어있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ㅎㅎ 재환이 목소리 좋아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많이많이 해주셨음 좋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고마워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취향 이퀄 내 취향 정국님까지 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우리 좀 맞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히히 재환이 목소리 좋아해줘서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목소리로 딴 거 안하고 노래해주셔서 내가 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환이 목소리 좋아해줘서 고마워❤ 앞으로 울째니 많이 이뻐해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예뻐하고 있찌 나는 방얼파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야 재환이 이뻐해주는건 고맙지만 째니는 순얼이라구ㅠㅅ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ㄷㅂ 나도 재환쓰 보컬 넘 좋아함 님 취향 나랑 비슷한가 봐 암튼 울 도개미 노래 최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개미는 도겸님 별명이얔ㅋㅋㅋㅋㅋ?? 귀여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쓰 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겸이 도갬 등등 하다가 도개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김재환 보컬 넘 탐나..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크으 쓰니 방얼파라니 갓안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크으 쓰니 취향 나랑 비슷한듯
둘다 너무쥬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겸이 목소리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겸이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방얼파라니(머리짚.... 솜얼방음 조아해조서 고마오 사실 익 취향 방얼인것만 빼면 나랑 똑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째니 겨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 완전 실력에 음색 최고인 사람들 좋아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우리 겸이 최고징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울 겨미 우리 품안에서 키울 겁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앞으로도 많이 애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도겸이 목소리 좋아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꺄 재환이 목소리 좋아해줘서 너무 좋당 ㅠㅠㅠ고마워 혹시 미안해 안들어봤으면 들어봐 ! 디게 좋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헉 혹시 도겸이..? 이러고 들어왔는데 진짜 겸이있었네ㅠㅠ 진짜 도겸이 음색으로 내가 입덕했잖아ㅠㅠ 딱 내취향인 음색이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재환이음색좋아해줘서고마워❤❤
김재환 목소리 사랑해ㅠㅠㅠ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헉 들어왔다가 뜻밖의 본진..
재환이 음색 좋아해줘서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겨미 음색 넘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음색 체고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ㅠㅠㅠ고마워 💖💙 한편의 너 좋아하면 같이 불렀던 양다일님 사랑했던걸까 커버한 것도 들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시원시원한거 좋아하구나 나도 둘 음색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댓쓰니는 둘 다의 팬도 아님 ㅎㅎ 딱 들으면 속 트여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겸이💖💙 나는 나비 부른 것도 엄청 좋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버블 평일은 매일 오는거면 ㄱㅊ?
0:58 l 조회 1
엔터서 일할꺼면 하이브 sm 다필요없다 JYP가 체고임ㅋㅋㅋ
0:58 l 조회 1
만만하니 이거 ㄹㅇ 개띵곡림
0:58 l 조회 2
요즘 멜론 차트인 하기 어때??
0:58 l 조회 4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순은 ㅇㄷ야
0:57 l 조회 7
난 올데프가 하이틴 한 번 제대로 말아주면 좋겠음
0:57 l 조회 6
전우치가 2009년 영화엿음??1
0:57 l 조회 4
아니 휴닝카이 친구 이제 셀 수 있다는거 왜 이렇게 웃기지...?
0:57 l 조회 9
위버스 어려워...
0:57 l 조회 8
코르티스 성현이 팬들 추는 거 보고 끄덕이는 영상 있는 사람ㅠㅠ
0:57 l 조회 4
쇼타로 핑크 장발 생각해낸 사람 상주고 싶음3
0:56 l 조회 21
원영이 유튭에 추천 쇼츠 많이 뜨는데2
0:55 l 조회 19
3년만에 팬텀이 반의반토막이 날수가 있구나5
0:55 l 조회 96
파리에서 지금 뭐 해?
0:55 l 조회 19
코르티스 파리 직찍 뜸6
0:53 l 조회 156
연세빵 말차가 맛있어 아니면5
0:52 l 조회 31
방탄 유럽 투어 이번주 시작이네
0:51 l 조회 30
에어리즘 와이어리스 브라 두개 더 살까말까1
0:51 l 조회 24
미친 얘들아 나 방금 코에 폰 떨굼6
0:50 l 조회 94
무슨 아기가 이렇게 의젓해 ㅋㅋㅋㅋㅋ3
0:50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