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51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샤이니 더보이즈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2
우진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산익인데 비슷한거 같은데
요즘에 억양은 우지니가 더 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진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진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산익인데 개인적으로 우진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억양은 우진이가 더 쎄 사투리는 다니엘이 더 많이 쓰는 것 같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울사람이 듣기에 다니엘은 서울에 살고있는 경상도사람 느낌이고 우진이는 그냥 딱 경상도에 사는 사람같아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지니 서울사람이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억양 쎈건 우진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난 당연히 다니엘인줄!(경기도익 사투리알못)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경기도익인데 이상하게 다니엘 사투리는 나긋하게 들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구사람이 듣기엔 우진이는 억양이 경상도 사람이고 다니엘은 단어나 풍기는 그런게 사투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은 우지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핌릿캣 노래 너무 좋다
23:14 l 조회 3
근데 트위터 없으면 진짜 안 돼
23:14 l 조회 3
트위터는 뭐 맨날 안되냐
23:14 l 조회 3
일론머스크 죽이고싶다
23:14 l 조회 10
놀티켓 야놀자 놀티 대기열
23:14 l 조회 15
남초는 왜 일론머스크, 기안 이런 사람들한테 자아의탁을 할까2
23:14 l 조회 15
항상 커뮤 보면 느끼는 거
23:14 l 조회 15
놀티켓 여기서 대기타면 되는거야..?
23:13 l 조회 25
에코백 4만 2천원 ㅇㄸ?8
23:13 l 조회 36
앤더블 장하오 리키 내일은없어 챌린지ㅋㅋㅋㅋㅋ1
23:13 l 조회 19 l 추천 2
트위터터짐?5
23:13 l 조회 66
윈터 데뷔 컨포가 진짜 사기였는데2
23:13 l 조회 19
최진실 딸은 결혼식 때 이모할머니라는 분을
23:13 l 조회 29
트위터나맘안됨?10
23:13 l 조회 89
건우 팬 등장하신듯
23:12 l 조회 31
빈앤톤 최씨크루 보는데 찬열sbn 웃기시다1
23:12 l 조회 24
다들 근데 여름에 볼캡 쓰면 안 더워? 땀 안나?9
23:12 l 조회 56
앤더블 디토 한유진 의견이었구나3
23:12 l 조회 34 l 추천 3
아 진짜 트위터 고장날때마다 심장 벌벌떨면서 인티 들어옴6
23:12 l 조회 95
원빈아 뭐 어떡하라고,,,1
23:11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