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5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연기 잘행? 재밌어?

나도 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잖아ㅠ

뭔가 디오는 내가 괜사에서 너무

빠져 있었어서 사극이 상상 되지 않는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세자로 나와? 세상에...왕자님이라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재밌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옿... 믿고 당장 결재를 해야겄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개도 빨라서 안지루하고 재밌어!! 시청률도 보니까 꽤 잘나왔던데 볼만할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목소리 사극톤이라 완전 잘 어울려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사극톤이라구? 오... 상상이 안 돼 지금 1화 결재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재밌어.. 다음주 언제기다리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재미없다거나 거슬린다는 익이 없군? 짱 재밌나보다! 지금 틀엇다! 설레는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 장면만 봐도 바로 적응될거야 진짜 세자 찰떡이구ㅠㅠㅠ 사극톤 너무 좋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배우들도 연기 잘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다 좋았다 진짜! 다들 딕션 최고고 세자빈이랑 세자랑 기싸움하는 씬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재밌음 술술 지나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믿고 열심히 봐볼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오랜만에 티비앞에 시간맞춰본거 몇년만이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222222222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0년차까지 이렇게 덕질이 힘들줄 상상도 못함
19:39 l 조회 1
아니ㅋㅋㅋ 나랑 언니 티켓팅했는데
19:39 l 조회 1
빅뱅 해외 자리는 별도인데 남은 자리공유는 그쪽만 되는거야?
19:38 l 조회 6
빅뱅콘 예매햇는데 좌석 어디했는지 기억안나서 보려는데
19:38 l 조회 17
오늘 시간이 도저히 안되서 마사지샵에서ㅜ티켓팅 했는데
19:38 l 조회 13
빅뱅 막콘
19:38 l 조회 20
빅뱅콘 아직도 대기중인 사람4
19:38 l 조회 22
뭔가 연습생 생활 재밌을 것 같지 않음???
19:38 l 조회 8
만찬가 뮤비 자세히 보니까 한국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7 l 조회 9
나는 내가 어디 잡았는지도 모르구 다시 대기중임4
19:37 l 조회 37
빗앤붓 샵 어때 5
19:36 l 조회 32
언니 지긋지긋해🥹🥹🥹
19:36 l 조회 23
방탄 뷔정국 이 플리 지금은 없오...?4
19:35 l 조회 40
근데 태산 진짜 잘생겼다1
19:35 l 조회 28 l 추천 5
빅뱅콘서트가 재밌는 이유,,,,,,1
19:35 l 조회 114
해리포터 한국 드라마버전 배우 이미지? 봄?2
19:35 l 조회 26
원빈이 사랑고백2
19:35 l 조회 22
내가 왜 내 여자들을 보러가겠다는데 티켓팅을 해야해1
19:35 l 조회 12
차라리 일예 노리는게 나은가4
19:35 l 조회 66
막콘 3층이라도 성공했다 8
19:35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