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8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다 전성기 있었고 푸쉬도 있었고 대표곡 말고 대표되는 시기도 생각해보면 분명 있을거야 내가 슴에 예전부터 관심 많았어서 다 기억나 그리고 막내돌들도 그 시기 오려는 거 같은데 이거 가지고 왜 패는지 모르겠어  

심들이 슴 패는 것도 다른 그룹이 각자 소속사에 불만 있어서 건의 하고 소속사 욕하는 것처럼 똑같은건데 푸쉬 받으면서 슴 왜 패냐는 말 들으니까 머리가 띵하더라..  

같은 소속사라도 다른 그룹이면 제발 팬덤을 나눠서 생각하고 각자 팬덤 내에서 각자 불만을 정리해서 각자 슴한테 전달하던 패던 하면 되는거잖아 왜 굳이 엮어서 셀프쿠크 깨고 심들을 패는건지 이해가 안가  

그리고 이번 년도에 엔시티 체제에 나도 관심이 가서 예전 활동들 찾아보니까 활용을 못했고 이번 년도 초 활동에서야부터 슬슬 감 찾는 거 같던데 당연히 소속사라면 이런 체제를 만들었으면 활용 해야하는 거 아니야? 진짜 답답해서 이렇게 글쓴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이제서야 일하는건데 하나도 모르면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본문 다 받음 나도 슴덕인데 왜 엔시티랑 심들 치는거지.. 인기치기도 보이던데 이것도 이해 안감 엔시티 지금 잘 크고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나마 이래해즈ㅓ루ㅜㅜㅝ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은 너무 좋은데 내가 너무 빠혐이 옴
2:01 l 조회 6
쿠팡플레이 티켓팅할때 몇초전부터 광클해도돼?
2:00 l 조회 4
마틴 실물 비율 이럴듯 대박
2:00 l 조회 7
내가 아이돌이 되려면 하나를 포기해야 됨 뭘 포기할래?1
2:00 l 조회 8
병크멤팬들 진짜 알페스에 미친 사람들이구나 2
2:00 l 조회 20
아이돌들 끼부릴때 오른쪽 위 쳐다봤다가 다시 앞에 보는 그 표정2
2:00 l 조회 15
지디는 한결같이 새벽에 인스스를 올려ㅋㅋ
2:00 l 조회 4
겹멤 메이저 씨피 있으면 꼭 그 씨피 왼+타멤 리버스 파는 척 하는게 젤 싫음
1:59 l 조회 7
와 미친 나 8년 전 영상화 안된 그룹 첫 결성된 콘서트 밀음 찾았음..
1:59 l 조회 11
내 최애는 너무 안정적인 머리만 해서 지겨움3
1:59 l 조회 20
ㅍㅁ 음지 마플은 다 까는 정병들도 많지만 본인이 싫어하는 씨피에 미쳐서 1
1:59 l 조회 3
지금주어 보니까 내본진이 더 심각하잖아 너네 그거 기만이야5
1:59 l 조회 50
아까 술집에서 옆에 스탭들이 아이돌들 이야기햇음 ㅋㅋㅋㅋ5
1:58 l 조회 73
최애가 대면이랑 영통할때마다 울어
1:58 l 조회 31
연준이 앨범 커버 아무리 봐도 너무 마음에 듦
1:57 l 조회 19
와 근데 요새 자컨이나 비하인드 조회수 잘 안 나오네8
1:57 l 조회 55
인스파 셔틀 타본 사람?
1:57 l 조회 15
월드컵 애국가 부분부터 보고싶으면 몇분 전에 틀어야해?1
1:56 l 조회 5
지금 헤어 마플 주어 내가 생각하는 주어 맞으면 13
1:55 l 조회 164
B른러들이 A왼러인척 하는 게 진짜 짜증남
1:5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