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인피니트 김성규 엔시티 위시 이븐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때되면 해체해야되는데 솔로가수를 하기에 실력 모자라면 배우하는거지 ...뭐....아님 예능인...딴 길이 있나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연기 못하는 애들이 배우로 가는 게 별로라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당연히 그렇게 생각하는것도 좀 오바라고 생각함 본업은 가수 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팀 인원이 다섯명이라 치면 그중에 솔로가수로 살아남을 멤이 얼마나 되겠어 많이 쳐봤자 둘이라 생각함....1세대만 봐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애초에 다른 길을 선택했어야하는거 아닝가 아이돌로 활동해보고 나중에 또 연기한다는건 좀 모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말하니까 배우가 되게 쉬운직업처럼 들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우 치기 아니야...? 아이돌이 나중에 해체하고 할거 없어지면 하는게 배우라니ㅋㅋㅋㅋ 밑에서부터 올라와서 무명생활 다 겪은 배우들은 뭐가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가보면 배우는 엄청 쉽게 되는 줄 알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기가 쉽다는게 아니라 현실적으로 그렇다고...ㅋㅋ드라마나 영화는 혼자서 하는게 아니라 조연이나 단역이 있으니까 미리 하면서 배워놔야지 뭐 어쩌겠어
연기하는 아이돌들이라고 생각이 없는게 아니라 다 자기 살길 마련하는거겠지
'가수'가 아니라 춤추고 노래하고 팬이랑 가까이 소통하는 '아이돌'이라는 직업자체가 꿈이라 아이돌하는 사람도 많은데 아이돌은 수명이 있는 직업이니까 왜 계속 가수 안하냐고 하는건 그사람들 입장을 이해하지 못한 얘기로 들려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흐음 근데 그 정도로 음악에 열정도 소질도 없었으면 애초부터 가수를 안해야했던거 아냐...? 처음부터 다른걸 했어야... 할거 없어졌다고 대뜸 할만큼 배우가 쉬운길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니까 실력 모자라서 솔로가수는 못하고 배우를 한다는 거 자체가 배우라는 직업을 쉽게 보는 느낌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아이돌이라는 직업이 그런 직업인데 새삼스레.... 걍 먹고살아야되니깐 그러는 거지 뭐. 솔직히 아이돌하는 애들 중에서 정말 가수가 하고 싶어서, 노래하는 게 너무 좋아서 하는 애들이 몇이나 되겠어.. 다들 화려함에 이끌려서 시작하는 거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멜론티켓 배송 시작일 바로 다음 날에 오나?
8:02 l 조회 1
예전에 최애 팬싸 마지막 순번 남팬이었을때 기억나네
8:02 l 조회 1
정보/소식 [단독] 올해 대상각..'1500만 터진' 주지훈·김남길·윤경호, '핑계고' 재출연2
8:00 l 조회 11
이리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0 l 조회 6
엔플라잉 노래추천좀
8:00 l 조회 3
정보/소식 백아연, 새 싱글 '들어봐' 트랙리스트 공개…올아워즈 현빈 피처링 지원사격
8:00 l 조회 1
정보/소식 투어스, 日 지상파 음악 특집 방송 연이어 출연…현지 활동 확대
7:55 l 조회 11
엔시티 해찬 팬들아 노래 하나만 찾아줄 수 있어?ㅠㅠ8
7:52 l 조회 18
정보/소식 '하이브 걸그룹 어벤져스' 통했다…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美 빌보드 '핫100' 38위
7:50 l 조회 16
정보/소식 BTS 'Come Over', 美 빌보드 '핫 100' 진입•••'SWIM'은 13주째 롱런
7:50 l 조회 16
예비군 백현3
7:49 l 조회 73
좀 흔한 남자 이름 뭐있지12
7:46 l 조회 80
아침부터 앤더블이 좋음이3
7:46 l 조회 35
정보/소식 보이넥스트도어, 정규 1집 'HOME' 美 '빌보드 200' 16위 진입..커리어 하이
7:45 l 조회 23 l 추천 5
아 축구 오늘인줄 ㅠㅠㅠ
7:34 l 조회 46
뱃살 있는 사람은 싫어할수밖에 없지?6
7:33 l 조회 100
쿠팡플레이 티켓팅은 무조건 갤럭시야 ?1
7:32 l 조회 36
최애팬보다 타멤팬이 더 팬같을때 있지않아?2
7:31 l 조회 59
내일 축구 보는 사람 많을까?5
7:30 l 조회 58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