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11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엑소와 솔로를 병행한다면 개인활동도 당연히 응원하고 지지하겠지만 이건 본업이 솔로고 엑소가 부업인 수준 아니야? 한국팬들도 생각 좀 해줘라 어떻게 한번에 마음을 돌리게 만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마졍 다른멤버들은 뭐 갠스케 없어서 맨날 활동 열심히 하는 줄 아나 그리고 부업도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부업도 아님... 최근에 엑소로 활동한게 하나도 없잖아 앞으로도 미지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업도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업수준도 아니더라이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싫어하는게 아니라 우리 생각 좀 해줬음 좋겠어ㅠㅠ좋아하니까 더 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씽이 정말 좋아해 솔로앨범도 공구해서 사고 스밍도 항상 돌리고 근데 일년넘게 공백기는 너무하잖아 내가 인생에도 없는 중국 가수 덕질을 왜 하고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나도 이씽이 엑소라서 좋아하는거긴하지만.. 정말 장이씽 그자체도 좋아하고.. 모르겠어 솔직히 너무 답답하다 그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인정 넘 좋아하는데 중국가수 덕질하는 기분 ... 분명 한국활동그룹 소속인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이건 아니야.. 엑소가 먼저여야 되는 거 아니냐 진짜..ㅋㅋㅋㅋ 계속 기다리고 좋아했는데 이젠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다못해 왜 못나오는지 팬들한테 설명이라도 해주지... 그냥 이제 별생각없구 배척은 아니지만 어차피 활동 제대로 못할거면 차라리 안나오는게 맞다고 생각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엔시티드림 팬미팅 성비/연령대
22:00 l 조회 1
앤더블 초대 커버 ㅌㅂㅌ가 했던거 되게 많이 참고한 느낌이네1
21:59 l 조회 29
콩콩팜팜 몇부작이야?1
21:58 l 조회 8
너무 좋으면 회피하고 싶어져
21:58 l 조회 17
콩팜 왤케 빨리 끝나냐…2
21:58 l 조회 19
아이폰 18 나올때까지 버티는 거 나을까1
21:58 l 조회 22
아니 콩콩팜팜 벌써 끝나..?1
21:57 l 조회 35
원빈 이거 개느좋인데 어디뜬거야4
21:57 l 조회 46 l 추천 2
근데 우리 축구 32위로 올라가서 8강까지가면?1
21:57 l 조회 34
멸공하자면서 상하이는 왜가지ㅋㅋㅋㅋ
21:57 l 조회 28
멤버 한명 볼수록 계속 싫은데 어떡하지9
21:57 l 조회 82
체조 10구역 실질 6열vs 5구역 맨뒷열1
21:57 l 조회 6
슴티알 데뷔 밀린것같은데7
21:56 l 조회 122
근데 연옌들 윤곽 많이 한다는데 나중에 부작용 어떡함1
21:56 l 조회 20
OnAir 맡겨서 될란가 ㅋㅋ
21:56 l 조회 8
우리집에서 케엪씨 1분거리야
21:56 l 조회 5
도영이 퍼컬이 토끼인듯
21:56 l 조회 11
희승 MC그리랑 살림돌 찍은거 너무 뜬금없어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1:55 l 조회 55
혹시 본인이 티켓팅 좀 한다 하는 익들 있어 ㅠ___ㅠ?4
21:55 l 조회 29
미야오 안나 조금 아쉬운점
21:55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