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11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엑소와 솔로를 병행한다면 개인활동도 당연히 응원하고 지지하겠지만 이건 본업이 솔로고 엑소가 부업인 수준 아니야? 한국팬들도 생각 좀 해줘라 어떻게 한번에 마음을 돌리게 만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마졍 다른멤버들은 뭐 갠스케 없어서 맨날 활동 열심히 하는 줄 아나 그리고 부업도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부업도 아님... 최근에 엑소로 활동한게 하나도 없잖아 앞으로도 미지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업도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업수준도 아니더라이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싫어하는게 아니라 우리 생각 좀 해줬음 좋겠어ㅠㅠ좋아하니까 더 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씽이 정말 좋아해 솔로앨범도 공구해서 사고 스밍도 항상 돌리고 근데 일년넘게 공백기는 너무하잖아 내가 인생에도 없는 중국 가수 덕질을 왜 하고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나도 이씽이 엑소라서 좋아하는거긴하지만.. 정말 장이씽 그자체도 좋아하고.. 모르겠어 솔직히 너무 답답하다 그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인정 넘 좋아하는데 중국가수 덕질하는 기분 ... 분명 한국활동그룹 소속인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이건 아니야.. 엑소가 먼저여야 되는 거 아니냐 진짜..ㅋㅋㅋㅋ 계속 기다리고 좋아했는데 이젠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다못해 왜 못나오는지 팬들한테 설명이라도 해주지... 그냥 이제 별생각없구 배척은 아니지만 어차피 활동 제대로 못할거면 차라리 안나오는게 맞다고 생각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다들 32강 기대중이야 아니면 그냥 짐싸고
14:52 l 조회 1
우리나라 사람은 어제 경기로 오늘까지 빡쳐있음..ㅋㅋ
14:51 l 조회 1
준넴드들 중에선 한멤만 언급 안하는 경우 흔해?
14:51 l 조회 2
하투하 일간
14:50 l 조회 11
정국 챌린지 시작할때 이동작 찐 안무에도 있는거야???
14:50 l 조회 10
ㄴㅈㅅ는 아직도 대체안당한게 ㄹㅇ 신기함1
14:50 l 조회 18
홍명보는 2002년때 히딩크 개무시하지 않았음?
14:50 l 조회 9
아이돌은 앨범 준비기간이랑 활동기간 뭐가 더 빡셈?2
14:50 l 조회 8
위버스 바뀐거 불편해1
14:49 l 조회 4
우리가 32강 올라갈 수 없는 이유1
14:49 l 조회 17
그러든가 말든가 사고가 좋아
14:49 l 조회 7
빅뱅콘 취켓팅 벌써부터 힘빼지 말까6
14:49 l 조회 11
백현 코 왜캐 부었어1
14:49 l 조회 37
여자만있는 프로그램 왜 없는지 알겠음..3
14:49 l 조회 30
와 시크릿 새멤버 노래 개잘함
14:48 l 조회 12
영상보다 글읽는게 좋아서 유튭영상 제미나이한테 요약해달라고 하는데
14:48 l 조회 13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뛰기라도 했으면 뭐라고 안하지..
14:48 l 조회 10
근데 우리 경우의수 남은것중에 그러면1
14:48 l 조회 32
빅뱅콘 가는데 고양 간 애들아 질문좀2
14:48 l 조회 17
월드컵에 빙고게임 신설됐노
14:4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