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11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70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new!! 팩트추가)) 충격주의) 강성훈 갤러리에 이거 내 기억조작이냐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글...jpg | 인스티즈 

 

 

new!! 팩트추가)) 충격주의) 강성훈 갤러리에 이거 내 기억조작이냐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글...jpg | 인스티즈 

 

 

ㅋ 

 

 

 

 

 

 

 

 

new!! 팩트추가)) 충격주의) 강성훈 갤러리에 이거 내 기억조작이냐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글...jpg | 인스티즈 

new!! 팩트추가)) 충격주의) 강성훈 갤러리에 이거 내 기억조작이냐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글...jpg | 인스티즈 

 

 

 

ㅋㅋ 

 

 

 

우웅.. 후니 38개월 애깅이.. 

 

 

new!! 팩트추가)) 충격주의) 강성훈 갤러리에 이거 내 기억조작이냐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글...jpg | 인스티즈 

 

 

 

우웅 애깅이 아무 것도 몰라.. 

 

 

 

 

++재미있는 팩트 확인 시간++ 

 

 

 

new!! 팩트추가)) 충격주의) 강성훈 갤러리에 이거 내 기억조작이냐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글...jpg | 인스티즈 

new!! 팩트추가)) 충격주의) 강성훈 갤러리에 이거 내 기억조작이냐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글...jpg | 인스티즈 

new!! 팩트추가)) 충격주의) 강성훈 갤러리에 이거 내 기억조작이냐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글...jpg | 인스티즈 

new!! 팩트추가)) 충격주의) 강성훈 갤러리에 이거 내 기억조작이냐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글...jpg | 인스티즈 

 

 

집이랑 ㅋㄷ은 글쓴이의 기억 조작 

 

**할까 드립은 팩트 >남자답게하자〈 라는 멘트는 덤, 팬들도 환호 했다고 함 

 

new!! 팩트추가)) 충격주의) 강성훈 갤러리에 이거 내 기억조작이냐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글...jpg | 인스티즈 

 

 

Play 포 늦덕.. 

 

모두 joy를 표하시오..😂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오바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ㅋㅋ와 전혀 문제의식을 못하고있네 저런사람들 때문에 아이돌팬덤 싸잡아 욕먹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진짜 말도안돼... 저게 유머러스하게 받아들일수있는일이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욕나오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역대급 고인물이었네.. 아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 진심 충격받음 와 어떻게 저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으 진짜 왜저ㅓ럴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팬들은 뭐야 왜그래? 저 문구로 밥차를 왜 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 답댓단 사람하고 저 현수막 만들고 의견내고 한 사람들 다 소름이다ㅋㅋㅋㅋ이 시대를 같이 살고있는건 맞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세상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강성훈도 문제지만 저 고인물들은 뭐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걸 좋다고 저 문구로 밥차 보낸거가 더 소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문구 왜저래..? 미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너무 소름 계속 뭐가 나오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쌍방이 다 제정신이 아닌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더럽다 이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걸 보낸 팬들도 진짜 제정신 아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번할까가 이시대에 왠말이냐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O.M.G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세상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근데 저 현수막이고 배너고 다 팬들이 한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응 그 발언으로 이후에 저렇게 서폿보낸거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것도 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 흔히 말하는 줌마감성의 끔찍한 혼종이란게 이런걸 말하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건 가수도 저 팬들도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훈줌은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강성훈 빠는 줌마 뭐 그런거겟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주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 말을 한 ㄱㅅㅎ도 그렇고 저걸 문구로 한 팬들도 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팬들까지....참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대체 뭘 해.. 반성이나 좀 해라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진짜 문화충격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역대급이다.. 입만열면 쉰소리네.... 자꾸 입으로 똥을 쌀거면 입을 열질 말든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너무 충격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가뭘본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오....내가 뭘본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놀라움의 연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진짜 역대급이다........ 두 쪽 다 정상 아니다 진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괜히봤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ㄴㄴ 그거 강아지 얘기 장난으로 그렇게 한 거더라 물론 장난으로도 별로인 말이긴 한데 영상이 그 부분만 잘려져서 돌아다녀가지고 나는 원본 영상 보다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강아지 이야기얏어??헐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렇게까지 문제가 될 일인가.... 공개적인 장소도 아니고 팬들끼리 있었고 팬들도 좋아했다는데 공인이라서 아니면 논란이 많은 사람이어서 그런건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사진이 안보영...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더럽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저 한번 할까가 성적인 뜻 맞아? ㅋㄷ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길래 물어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2 그런뜻이 확실해?? 옹호하는거 아님 혹시나 날조될 수도 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3333 맞긴 맞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뭐라해야할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난 팬인데 타격 1도 없는거 실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아 이제 퀴라소 응원해야함2
6:31 l 조회 7
홀란드 실시간 근황1
6:30 l 조회 36
갑자기 짜파게티먹고싶음
6:27 l 조회 4
슬라이드 거제 야호 댕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7 l 조회 5
축구는 체력 비축도 전략인데9
6:23 l 조회 43
그냥 2002는 이제 그만 보내줘야 될 것 같아
6:21 l 조회 30
나 왜 홀란드가 호감이지10
6:20 l 조회 35
근데 댓글 글쓴익이 아니라 내가 지웠는데 왜 글쓴이가 지웠다고3
6:19 l 조회 31
홍명보가 이번에 첨 감독한게 아니구나2
6:18 l 조회 35
유럽익인데 새삼 여름엔 에어컨 없고
6:15 l 조회 35
아래 숑넨글 어그로임 제발 무시좀
6:13 l 조회 40
내 호감연옌 짤이나 올려야지
6:11 l 조회 18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2
6:10 l 조회 89
#엑스원처하자1
6:09 l 조회 19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2
6:08 l 조회 67 l 추천 2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16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103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112
지민팬들아4
5:49 l 조회 93
OnAir 독일 잘한다며17
5:47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