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라고 통칭하는게 맞는거겠지? 팬이지만 뉴이스트표 발라드 진짜 팬심빼고 들어도 좋은 것 같아ㅠㅠㅠㅠㅠㅠ 여보세요 사랑없는사랑 조금더사랑할게 조금만 나와같은차를마시고 뉴블곡까지하면 있다면, 하루만, 북극성, AND I 거기다 일본곡 비온뒤영원 나나나나미다 발라드 좋아하는 익들 있다면 이 곡들 추천하고 싶당...! 갑자기 노래듣다가 뉴이스트 뽕차서ㅋㅋㅋㅋㅋㄱㅋ 진짜 아론이 20대초반 95멤버들 십대 후반의 어린 나이었는데 이별 감성 짙은 조금 더 사랑할게나 사별곡인 조금만 절절하게 부른거 진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