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6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2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예의 바르고 같이 일하고 싶은 아이돌도 많은데 반대로 예의 없고 같이 일하기 싫은 아이돌도 많아  

처음 보는데 반말에 명령조고 진짜 같이 일하기 싫은 타입
대표 사진
익인1
오 최악 듣기만 햇는데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도 부둥부둥해주니까 예의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애들은 좀 정신 차리게 팬들 잃어봐여돼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이 다 알았으면 좋겠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애들이 또 팬은 겁나 챙길 것 같은데 ㅋㅋㅋㅋ 쓰니 토닥토닥... 힘내즈아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팬 챙기는 척만 하고 정작 선물이나 팬레터는... 내가 다 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에 속상하겠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보자마자 반말에 명령조였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일인데 반말을 하는거야ㅜㅜㅜ 감히 우리 쓰니한테!!!!!! 예의는 서로 지켜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팀 막내라 그런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내라도 그렇지.... 소중한 사람이라구.... 그런 사람들은 역할 바꾸기 해봐야돼! 자기가 당해야 알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같이 일 못해!!!! 때려칠거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쓰니 좋은 곳에서 일해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아 진짜 싫다 왜 다들 막내면 만만하게 대하는거야 지금은 관뒀지만 나 옛날에 막내작가 일할때도 너무 짜증났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막내가 머슴은 아닌데 왜 자꾸 부려먹고 만만하게 보는거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쓰니 토닥토닥 ㅠ 그맘 잘 알아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외국인 멤이라서 그런거 아냐..? 외국인이고 신인이면 더 그럴것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인 멤버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인두 아니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0.1초 펑은 안되겠지? 믿거하고 ㅣㅍ은데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증도 없는 쓰니 글만보고 왜 믿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그렇긴하네 (머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알게될거라 생각해! 이런 돌들 오래가는거 본적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를 빛나게 해주는 사람중에 한명인데 본인 저체가 빛나는것도 있지만 그걸 더 빛나게 해주는 사람이 스탭들인데 아무것도 모르고 난리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런 아이돌이라면 나중에 다 돌려받을거야!! 쓰니 힘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방송국에서 일하는데 아이돌들 다 별로임.. 어릴때부터 부둥부둥받고 자라서 그런지 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야 힘내! 누군지 궁금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꼰대같다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처음 일하러 갔을 때 어떤 멤버가 나 인사 안할꺼야 한 세달 지나면? 인사해줄꺼야 이 말을 나도 아니고 내 선배한테 했거든 진짜 어이가 없더라 나랑은 눈도 안마주치고 그걸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물론 그 판이 힘들어서 금방 그만 두는 곳이기는 하다만 나 없는데에서 말하던가 그냥 예의가 싹퉁바가지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연예인들중에 현실감각 떨어지는 사람들 많은거같아 옆에서 다 해주고 챙겨주고 팬들은 찬양하고 그러니까... 진심 인간 대 인간으로 만나면 쟤는 정신 연령이 어디에서 멈춰버린걸까 싶은 다신 보고싶지않은 사람들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어떤 아이돌 스타일리스트한테 들었는데 진짜 오가지 없고 자기가 물건 가져다 달라햇으면서 막상 가져다주면 필요없다고 그러고 무슨 덩개 훈련시키는것두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배우쪽이랑 일하는데 오히려 주연급들이 사람 잘 챙기고 뭐도 아닌 서브남서브녀들이
배우병이더라, 특히 아이돌하다가 넘어온 애들.
자격지심인가 하고 넘기지만 기분나빠서 나도 잘 안해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타쉽도 슴이나 제왑 하이브처럼 레이블 혹은 본부가 여러개야?
2:05 l 조회 1
걍 다음부턴 저러지마라
2:05 l 조회 20
서치밴 도대체 어떻게푸냐
2:04 l 조회 3
근데 본인이 챌린지 오케이했으니까 찍는걸거아녀
2:04 l 조회 20
챌린지가 마플거리가 될 수 있다는 걸 플 보며 첨 앎
2:04 l 조회 23
새벽에 여기저기 태도논란이많누!!!!!!!2
2:04 l 조회 44
그냥 축구협회 맡을게 하고 나서는 기업들이 없음
2:04 l 조회 17
나 근데 저 챌린지 돌2
2:04 l 조회 81
2027 아시안컵 감독 누구오면 좋겠어????
2:04 l 조회 8
클린스만이랑 홍명보중에 누가 더 최악인거같음7
2:03 l 조회 29
챌린지 못추는건 상관없음
2:03 l 조회 49
우리 독일 이긴 거6
2:03 l 조회 33
낯을 극도로 가리는건가13
2:02 l 조회 126
근데 축협 왜 벤투 썼음?2
2:02 l 조회 50
챌린지 보기전까진 또 큰방개정병들 처나대네5
2:02 l 조회 152
근데 카타르때 보면 ㄹㅇ 진심 이번 월드컵에2
2:02 l 조회 45
챌린지 하면 모니터 보지 않나
2:01 l 조회 31
저 멤버 물고기 키우는 순한멤 이런식으로 팬들이 영업하지않앗나3
2:01 l 조회 116
왜 챌린지 플이지7
2:00 l 조회 124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10
2:00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