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프로듀서랑 콜라보하는거. 왜 하필 그사람이냐는 반응부터 꼭 굳이 일본어 버전 필요없다(곡에 맞춰 글자수 맞추려니 위화감온다. 결국 원곡 찾아듣게 된다. 한국어곡으로도 충분하다) 일본어곡 할거면 원곡자체가 일본어인 곡으로 해달라 그리고 지금시기에 일본곡 녹음해야하냐. 애들 휴식이 필요하다 일본아미들도 별로 안좋아하는것 같은데.. 빨리 피드백 해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AKB프로듀서랑 콜라보하는거. 왜 하필 그사람이냐는 반응부터 꼭 굳이 일본어 버전 필요없다(곡에 맞춰 글자수 맞추려니 위화감온다. 결국 원곡 찾아듣게 된다. 한국어곡으로도 충분하다) 일본어곡 할거면 원곡자체가 일본어인 곡으로 해달라 그리고 지금시기에 일본곡 녹음해야하냐. 애들 휴식이 필요하다 일본아미들도 별로 안좋아하는것 같은데.. 빨리 피드백 해줬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