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굿즈 댈구 사기 당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다리던 굿즈였는데 실물도 못봄 그거 기다리다 시기 지나서 몇배 더 주고 구해야할 상황돼서 걍 포기하고 그 이후로 굿즈 욕심 다 식었다 ㅎ 어찌어찌해서 돈은 돌려받았는데 걍 빡침 몇달을 이 핑계 저 핑계대면서 질질 끌고 그 돈으로 스케 다닐거 다 다녀놓고 신고 들어가니까 당장 돈이 없어서 서서히 갚고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늦게라도 다 돌려줘서 기소도 안됨 같은 팬들이 자기 어음이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 필요하면 일단 땡기고 시간 벌어서 최대한 늦게 돌려주고 ㅋㅋㅋㅋㅋ 그러고싶나 진짜.. 걍 갑자기 그 굿즈 생각나서 열불나서 쓰는 글 그건 진짜 갖고싶었는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