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팩트로 말해줘?우리가 20만장인것만 기록으로 인정하는것같다며 20만으로 정정해주는거 웃기다며. 우리팬들 입장에서는 대부분이 20만장을 기록으로 생각하고 있고 우리그룹 20만장 판거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어 근데 우리가 왜 10만장 관련글에 우리라고 생각하고 끼어들겠음 이미 머릿속에 뉴블=20만장 팔았다 이게 팬들 머릿속의 공식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난 충분히 이거 자부심이라고 생각하고 자랑스러워서 우리애들 20만장 그룹임 그니까 머리채잡고끌고오지말라고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