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8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팩트로 말해줘?우리가 20만장인것만 기록으로 인정하는것같다며 20만으로 정정해주는거 웃기다며. 우리팬들 입장에서는 대부분이 20만장을 기록으로 생각하고 있고 우리그룹 20만장 판거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어 근데 우리가 왜 10만장 관련글에 우리라고 생각하고 끼어들겠음 이미 머릿속에 뉴블=20만장 팔았다 이게 팬들 머릿속의 공식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난 충분히 이거 자부심이라고 생각하고 자랑스러워서 우리애들 20만장 그룹임 그니까 머리채잡고끌고오지말라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약간 지금 플 ㅇ이해안가... 갑자기 우리..ㅇ 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애초에 우리애들 그냥 초동 20만 그룹이라고 생각하고 말하고 다니는데? 10만이라고 생각해본적 1도 없어용ㅋ.ㅋ 진짜 웃기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지어 우리 총판은 그렇게 큰 차이 안나요 전 앨범이랑~.~ 진짜 오쪼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말이 ㅋㅋ ㅋ ㅋ ㅋㅋ... 지금 플 댓글만 봐도 다들 20만장 기록 생각함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이번 앨범도 총판 25만 되어감,, 예판 기간도 짧았고 컴백한다는 기사도 갑자기 나서 준비할 시간도 적었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즈벡 무승부 마지막 경기는 누가 이겨야함?
10:01 l 조회 1
OnAir 우즈벸 각성해.. 한골만 더 넣자..
10:01 l 조회 1
OnAir 하...
10:01 l 조회 1
OnAir ㅎㅎㅎㅎㅎ
10:01 l 조회 1
OnAir 아혀
10:01 l 조회 1
OnAir 우즈벡 골기퍼 좀 불안불안하던데
10:01 l 조회 1
OnAir 아오
10:01 l 조회 1
아앗......
10:01 l 조회 1
OnAir 김승규 잠깐만 가면 안될까
10:01 l 조회 1
OnAir 뻥축구 가즈아
10:01 l 조회 1
OnAir 실축...원해요....
10:01 l 조회 7
OnAir 위로 뻥차든가 막아쥭
10:01 l 조회 6
OnAir 아니 위험한 상황도 아니었는데 왜
10:00 l 조회 17
OnAir 32강 못갈듯ㅠㅋㅋㅋㅋㅋㅋ
10:00 l 조회 31
OnAir 제발 pk 실축... 콩고 미안해...
10:00 l 조회 15
OnAir 여기서 무승부면 어케되는거야?8
10:00 l 조회 65
OnAir 아 고의는 아닌 거 같지만 아 pk1
10:00 l 조회 23
OnAir 아니 왜!!!!!
10:00 l 조회 13
OnAir
10:00 l 조회 4
아니 피케이 뭔데……..
10:0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