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43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0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신함하고 이번 드라마도 그렇고 앓을거 많은데 ㅜ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난 싫어 엑독방에서 앓고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엑독방에서 앓으면 안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독방이 왜 있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들 마음이지 반대할수도 있다고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독방에서 앓아도 충분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들 마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엑독방에서 앓으면 되지 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투표 결과가 말해주겠지 반대도 의견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엑독방이라고 가수 활동만 좋아하는게 아니라 모든 활동 다 좋아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딱히 필요성을 못 느끼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인팬이면 경수만 보고싶은게 당연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인팬을 떠나서 배우활동만 앓으면 엑소의 디오가 아니라 배우 도경수만 덕질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좀 배우 도경수 팬이라 엑소 디오는 좀 어색한데 백낭 앓을때 엑독방 가기 부끄러워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전혀 안부끄러워 해도 돼!! 아무도 눈치 안주니까 엑독방 와서 같이 앓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까악 나 진짜 갈꺼야!! 지금 독방 관련 글들 쭉 읽으면서 엑독방 가도 안부끄럽겠단 생각이 마구 들었어! 백낭하는날 조용히 놀러갈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4에게
우리 독방 문뿌수고 들어와!! 같이 찰지게 뚜뚜 앓자!!! 언제든 환영하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들마음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배우 도경수만을 좋아하면 독방 원하는게 이해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작품 보고 입덕하고 배우로서만 좋아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차피 머 투표수로 결정되는 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된대 본업이 바뀐게 아니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신설 안된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아이돌이 아예 배우로 전향해야 된대 근데 우리 경수는 엑소 활동이 더 중요하다고 했으니까 안 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럼 큰방에서 앓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경수최애인데 싫은데 갠독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팬들도 경수 연기 엑독방에서 잘 앓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ㅏ차피 안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경수 엑소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엑독방에서 배우로 앓을수있는데 굳이 안생겨도 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생길만 한 건 뭐야..ㅋㅋㅋㅋㅋㅋㅋ 별로~ 그래봤자 아이돌 배우라 못 만든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팬들이 떨어지는게 싫어 ㅠㅠ 그냥 같이 엑독방에 모여서 같이 덕질하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짜피 본업 엑소라 가능성 없오 엑독에서 앓으셈 징들이 그 어떤 배우팬들보다 아스트랄하게 앓고 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배우 도경수 좋아하는데 나 혼자 앓아 뭔가 엑독방가기 미안해서 ㅎ.... 그렇다고 엑소 디오의 모습이 싫은 게 아니고 연기로 입덕해서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미안해도 완젼 괜찮은데 !! 독방 드루와 같이 앓자 ㅜ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가 엑소분들 다 관심 있고 그런 게 아니라 팀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아가지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마음이 넘 예뿌다ㅜㅠ 물론 익인이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강요는 못하겠지만 그래두 엑소 애들중에 싫어하는 애가 없다면 같이 와서 앓다가 좋아질수도 있지않을까 !! 물론 안좋아져도 멤버치기만 안하면 경수만 앓아도 문제 없으엉❤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뭐 어때!! 그냥 와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첨부 사진노래 나왔다고 해서ㅎㅎ 이렇게 관심 가지다 보면 나도 독방에서 말하고 있겠지 아무튼 괜찮다고 말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할 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이야ㅠㅠㅠㅠ 뭐가 됐든 징들이랑 익인이랑 경수를 아끼는 마음은 같으니까 언제라도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경수 최앤데 연기하는 경수도 좋지만 노래하는 경수 못잃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경수 배우이기전에 엑소인데..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엑독방에서 앓으면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엑독방 아니여도 큰방이 있는데 굳이 배우 도경수 카테고리 생기는 거 조금 그럼..그리고 그래봤자 디오 본업이 엑소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엑독방에서도 잘 앓을수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도경수 엑손데 독방에서 앓으면 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엑독방 와서 다같이 앓자! 징들 따숩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엑소기도한데 경수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
15:03 l 조회 1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
15:03 l 조회 1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
15:03 l 조회 1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15:03 l 조회 2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
15:03 l 조회 4
패윜 간 돌들 다 겁나 더워하던데..
15:02 l 조회 15
푸슝 해지 어디서 해?
15:02 l 조회 4
k리그 평소에 보던 팬들은 이 사태가 익숙할듯
15:02 l 조회 15
스페인 다음경기 언제지? 어짜피 한국은 망했고
15:02 l 조회 9
홍씨들아 너네도 이름 말할 때 한 번에 못 알아들음?1
15:02 l 조회 9
저연차는 헤디 의견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15:02 l 조회 11
콩고는 이기면 좋은 이유가 있어?4
15:02 l 조회 18
박주호 같은 사람들이 축구행정해야되는데1
15:01 l 조회 13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여긴 쫌6
15:01 l 조회 32
막말로 연봉을 건드려야 뭐가 잘못됐는지를 알지
15:01 l 조회 9
송은석 이 때 언제야..?4
15:00 l 조회 21
마운자로 하고 두달먼에 15~16키로 감량했는데7
15:00 l 조회 61
라이즈 집대성 개웃기닼ㅋㅋㅋㅋ
15:00 l 조회 21
이경규도 은근 축잘알인듯7
15:00 l 조회 57
현대차 주식 안오르는 이유가 있다
15:0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