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11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7년 전 (2018/9/18) 게시물이에요
조금만 더 생각해보고 조금만 더 현실을 직시하면 '아 이런 사정이 있겠군' 하고 넘어갈수있는 일들인데 

그냥 무작정 자기들 맘에 조금이라도 안들면 빼애애애액!!! 하며 지네 아이돌 회사랑 지네 아이돌이 출연한 방송스텝들을 진짜 죽어라 욕하고 

스텝들이 무슨 자기 아이돌을 너무나도 싫어하는 숙적이며 적폐인것마냥 취급하는거 너무 유치하고 어리석어서 못봐주겠음.. 

아니 결국엔 내 아이돌이 하는 일인데 팬들이 응원은 못해줄망정 거기에 일일이 예민하게 화만내고 있으면 애들이 일할맛이 나겠냐고ㅋㅋ... 

그럴시간에 우리애 예쁜거 앓고있는게 서로서로 정신건강에 좋지ㅋㅋㅋ 

진짜로 잘못한거에대해서 잘못했다고 비판하는건 당연하지ㅇㅇ근데 팬들 욕하는거 보면 그게 아닌경우가 90프로임..ㅋㅋㅋ 

좀만 머리 굴리면 욕할 일이 아니란걸 알아야되는데 그냥 애들 회사는 욕먹어야 마땅하고 그것이 정의인것마냥 유난떠는 팬들이 너무 많아서 같은 팬덤으로 묶이기 창피할때 많음..ㅎ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완전 단편적으로만 생각하고 현실적이질 못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금이라도 맘에 안들면 일단 소속사랑 스탭들 엄청 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ㅋㅋㅋㅋ 현실적으로 생각을 못하는 애들 너무 많음 일단 걍 지 맘에 안들면 욕함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기사에 쫓아와서 출연자한테 욕하는데 제정신인가 싶더라 아무리 자기멤이 소중해도 그렇지 그 출연자랑 같이 일하는 멤버생각은 전혀 안하는 이기적인 사람 너무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본진 특히 심해.. ㅋㅋㅋㅋㅋ 그래서 소속사 까플 보이면 바로 독방 나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love 개좋다
3:03 l 조회 1
레드벨벳 빨간맛은 도입부에서 스크류바맛 남
3:03 l 조회 2
내 최애 칭찬받는게 내가 칭찬받는것보다 더 기분이 좋아1
3:02 l 조회 5
팬사랑이 느껴지는 돌을 파는게 너무 좋음
2:58 l 조회 20 l 추천 1
진짜 두 달에 3킬로 정도? 진심 쪼금 빠졌는데 체지방만 빠짐 그랬더니 여름옷 입어도 좀 덜 부담스럽다
2:58 l 조회 7
내돌 개인인스타 풀렸으면 좋겟다2
2:52 l 조회 57
애플 뮤직이 음질 좋다는 거 난 잘 모르겠다…
2:51 l 조회 45
심괴보면서 자야지
2:50 l 조회 12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2
2:47 l 조회 96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5
2:45 l 조회 47
자소서 안쓰고 포타썼다 샤갈.. 2
2:45 l 조회 62
OnAir 손흥민이 저런걸 배워야하는데2
2:44 l 조회 88
OnAir 메시 진짜 갑자기 나와서 툭 차서 골넣네
2:44 l 조회 21
OnAir 아르헨티나에서 메시는 거의 신?으로 섬겨지지?2
2:43 l 조회 46
OnAir 오스트리아 왤케 험하게 하지
2:42 l 조회 18
OnAir 메시는 메시다1
2:42 l 조회 26
OnAir 아르헨티나 드루와 아르헨티나 한국 붙자
2:41 l 조회 20
OnAir 메시가 골 는거야?2
2:41 l 조회 42
내가좋아하는 얼굴상1
2:40 l 조회 101
OnAir 와 너무 멋있게.넣어서 헉! 함 ㅋㅋㅋ
2:4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