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212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구교환 최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7년 전 (2018/9/19) 게시물이에요
안하는 이유가 뭐야 ? 소속사가 내리사랑 은근 강조하지 않아? 난 그거때문에 반감들어서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ㅈ ㅣ뢰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우리는 별로 강요 안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내 관심이 거기로 안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강요 안하는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것도 그렇고 우리애들도 케어 잘못하는데 더 못할것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엮이면 싸워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그룹만 파기도 바쁘다.. 관심조차 안가던데 그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본만 파도 충분하고
팬덤싸움 환.멸나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맨날 싸워서.. 내가 봐도 내팬덤이랑 같은 소속사 팬덤 둘 다 이상한 사람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리사랑 해줬는데 돌아오는건 그 팬들의 똥 투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하는 사람도 많을걸 자기가수만 보느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소속사는 강요 안하는듯 그냥 굳이 나쁘게 볼 필요 없어서 좋게 생각하는거고 덕질은 안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후배그룹 팬들 우리 애들을 이용 할려고 하거나 이상한 말도 많이 하고 소속사 일처리도 별로라서 안하게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관심도 없고 내 본진만 파기도 힘들어서? ㅠㅠ 근데 아무래도 애들이 예뻐?하다보니까 타돌보다는 조금 호감가지게 된 건 사실인데.. 소속사가 대놓고 겸덕하라는 식?으로 눈치 주는 걸 느낀 뒤로 반감들더라...그 뒤로 그냥 노관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노관심 선배든 후배든 관심없음 그쪽 팬덤들도 우리애 관심좀 꺼줬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같은 소속사라고 해도 나한텐 그냥 타가수임.. 좋지도 싫지도 않고 그냥 감정 1도 없고 관심도 1도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본진 볼 시간도 모자라서 그냥 관심도 안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관심이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내본진만 눈이가서 그냥 본진 아니면 찾아보지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만나면 싸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런가 그것보단 일단 내가 후배그룹 팬이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는 강요가 아예없어서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문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있는데 난 내본말고 관심엑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전본진 소속사 때문에. 안 그래도 일 못했는데 후배 챙긴다고 우리 거의 내팽겨쳐서. 있는 그룹도 제대로 못하면서 왜 그렇게 데뷔시켰는지 모를 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리고 현본진은 곧 후배 데뷔할 것 같은데 내리사랑 절대 안 할 거임 애초에 현본 말곤 관심 없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하는팬많을것같아 ~ 우리도 강요하는분위기는 아닌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난 울 애들이 좋은 거지 소속사가 좋은 게 아닌데ㅜㅜ 그리고 내 취향도 아님 후배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후배 가수들은 호감인데 일부 후배 팬들 내 본진 못잃는거 환 멸나서 호감 이상으론 안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그냥 울 애들 파는것만도 너무 바빠 글고 난 좋아하는 사람 외엔 주변을 안보는 타입이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다른데서 1위 못해 ?
16:40 l 조회 15
다들 취미가 뭐야?
16:39 l 조회 3
익들 숨듣명은 뭐임?1
16:39 l 조회 7
스테이시 이번 노래 좋다
16:39 l 조회 4
8월 아레나 대관 일정 뜬거 있나..?
16:39 l 조회 6
고양이의 보은 영화 본사람?2
16:39 l 조회 4
뮤뱅 결방 진짜 으아아아라아아아아아아악. .......1
16:39 l 조회 33
에이나 전신 개 폭력적이네1
16:38 l 조회 33 l 추천 1
ㅋㅋㅋ 이러다 아컵까지 망치겠어ㅋㅋㅋㅋ
16:38 l 조회 20
혹시 위시 10 count 이 노래 챌린지 찍은 적 없나?2
16:38 l 조회 11
가족이랑 연락 잘 안하는 돌이 소통 안오는건 그건 말이 됨
16:38 l 조회 14
축구던 돌판이던 감다잃 고인물 ㄱ저씨들이 문제다1
16:38 l 조회 10
맬론 팬순위는 기준이 뭘까.. 2
16:37 l 조회 24
혹시 오늘 킨텍스에서 공연있어??2
16:37 l 조회 26
손흥민정병들은 걍 홍이랑 다를게 없음3
16:36 l 조회 25
맨날 처싸울 시간에 스밍 좀 하지8
16:36 l 조회 111
다른 의미로 기적이다1
16:36 l 조회 67
정보/소식 축구선수 이승우 인스타그램 스토리
16:36 l 조회 278
난..와 소통 안오는멤만 잡을까2
16:35 l 조회 47
와 벨드 보는데 남주 얼굴이 ㄹㅇ정극배우같아..6
16:35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