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23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7년 전 (2018/9/19) 게시물이에요
원래 하던대로 하는거같은데 그게 방탄한테 스케줄 맞춰준게 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11월에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일처럼 완전 초에는 안 했어서 그럴걸 기사 뜨것도 있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년이 특이케이스일걸 12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11월에 챙겨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11월 초중반에 주로 했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1월에 했는데 중순 말에 했어서... 초에 하는건 예외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갔을때가 11월 7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항상 중순쯤에 했던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침 방탄 딱 스케줄 비는 때이기도 하니까 그러는거 아닐까? 기사도 났겠다... 그게 꼭 꼬집어서 안야! 하는 것도 별로지 않나? 그럴수도 있겠다 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년이 12월 2일 재작년이 11월 16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9일이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탄 스케줄에 맞췄을수도 있다는거 아냐? 그게 그렇게 따져야할 일인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전초는안햇으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렇게 초에 안하기도했고 기사가 떠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방탄스케줄에 맞출수도 있지 뭐... 그닥 상관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3년도부터 14, 13, 7, 19 이랬다 작년은 12월이고
그래도 11월 초중반에 했었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래 첫콘파였는데 막콘파로 바뀜
0:39 l 조회 1
역시 오프 갔다오니까
0:39 l 조회 1
그냥 누굴 좀 안까고 앓는플만 타면 안되나ㅋㅋㅋㅋㅋ
0:38 l 조회 6 l 추천 2
탈커뮤 할 수 있을 듯
0:38 l 조회 16
난 요즘 진짜 나라도 큰방에서 최애 언급 안 하고 잇어3
0:38 l 조회 31
좋아하는 사람이 조롱받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다
0:38 l 조회 21
진짜 개노잼플이네
0:38 l 조회 15
아니 해찬이 127 형들이랑 있는거봐 ㅋㅋㅋㅋㅋ
0:38 l 조회 21
지금 반도체공장 호남에 짓는다고 조선일보랑 짝수당들1
0:38 l 조회 17
근데 저플 시초가 뭔지도 모르고 다들 자랑하는걸껄..??3
0:37 l 조회 28
페노님 감스트방송나와서 남아공경기 내용설명해주는데 완전귀에잘들어와
0:37 l 조회 5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4
0:37 l 조회 38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3
0:37 l 조회 49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4
0:37 l 조회 27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1
0:37 l 조회 7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5
0:37 l 조회 19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3
0:37 l 조회 17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1
0:37 l 조회 12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2
0:36 l 조회 18
조합플 뭐가 뭔데3
0:36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