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7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9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난 아이콘 팬송들 가사 이어지는게 너무 좋아 | 인스티즈

 

Climax(2013) 

Who is next라는 서바이벌 파이널배틀 때 나온 곡 

 

난 아이콘 팬송들 가사 이어지는게 너무 좋아 | 인스티즈

 

LONGTIME NO SEE(2014) 

MIX&MATCH라는 서바이벌 파이널배틀 때 나온 곡 

신이 후회 않겠냐고 물었고 그 후 신이 주신 아픔을 이겨내느라 늦었다고 가사가 이어짐 

 

난 아이콘 팬송들 가사 이어지는게 너무 좋아 | 인스티즈

 

기다려(2014) 

MIX&MATCH라는 서바이벌 초기에 나온 곡 

난 아이콘 팬송들 가사 이어지는게 너무 좋아 | 인스티즈

 

LONGTIME NO SEE(2014) 

” 

시간을 달려 팬들에게 가겠다👉시간을 달려 만나러 왔다 

 

클라이맥스는 팬송이 아니긴하지만 그래도 가사 이어지는게 좋아서! 

이 노래들에 아이콘의 서사나 그런게 잘 담겨있고 또 이어져있어서 

그런게 너무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이밤에 콘뽕찬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갠적으로 연말무대때 롱탐 한번불러줬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두 바라는데 세곡이나 부를게있어서 안넣을것같기도 하고ㅠ 수상소감같은거 하게 되면 짧게라도 불러줬으면 좋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밴쿠버에서 재선거 집회
21:25 l 조회 2
박원빈..
21:25 l 조회 2
아일릿 민주 이 치마 어디꺼야?1
21:24 l 조회 16
여름의 특권!!!!!1
21:24 l 조회 11
b급을 하려면 a급이어야 하는구나
21:24 l 조회 38
더보이즈 현재 왤케 잘생겼지
21:23 l 조회 8
새삼 손흥민 전성기 때 왜 피엘 탑이었다고 했는지 알겠네
21:23 l 조회 13
나두 하닉 6주 사고 천만원 벌어써 캬캬캬캬컄1
21:23 l 조회 95
죽어가는 돌판 누가 다시 살릴까 궁금하다...5
21:23 l 조회 53
와 하투하 댄브 뮤비보다 더 빡세보인다2
21:22 l 조회 52
요즘 예전예능 보는데 그냥 맨날 춤추네1
21:22 l 조회 23
에그타르트 떵개할때 쓸 짤
21:22 l 조회 30
배우 덕질 해본적 잇는사람.. 3
21:22 l 조회 19
키키 키야 파라파라 챌린지 미쳤다1
21:21 l 조회 30
핫썸머가 15년이나 된 곡이라고
21:21 l 조회 7
아니 어카냐 나 입덕위기임 주어원빈9
21:20 l 조회 102
진짜 사회생활할때 외동일 것 같아 << 이 말 안 좋은 얘기더라8
21:19 l 조회 102
소희 이 착장 진짜 좋은데 음방 안도나ㅜ1
21:19 l 조회 47
날티 들이부은 은석 얼굴3
21:19 l 조회 45 l 추천 2
박원빈 수트 미쳤네..5
21:19 l 조회 64 l 추천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